과천위버필드변기시공. 변기고무패킹제거, 백시멘트시공. 보보비데일체형탱크리스변기. 줄눈시공전시공. 변기테두리마감. 변기냄새제거, 변기누수수리

  • Post author:
  • Post category:미분류

변기테두리마감이 고무패킹으로 되어 있네요~​#변기마감 은 백시멘트시공, 실리콘시공 그리고 고무패킹시공이 있습니다.
#과천주공2단지 가 재건축으로 2000세대가 넘는 과천위버필드로 재탄생하였습니다.
과천위버필드변기시공. 변기고무패킹제거, 백시멘트시공. 줄눈시공전시공. 변기테두리마감. 변기냄새제거, 변기누수수리​#과천위버필드아파트 는 현재 입주중입니다.
​이 모든 방법이 장단점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과천위버필드아파트의 변기는 #보보비데일체형탱크리스 변기입니다.
새아파트의 경우 백시멘트와 고무패킹을 선택하고요오래된 아파트의 변기시공은 백시멘트와 실리콘으로 많이 시공합니경험으로 보아#백시멘트 는 깨져 변기가 흔들릴 경우 변기크랙, 누수, 냄새가 동반하는 경우가 있고실리콘은 흔들리지 않으나 곰팡이 문제가 있고고무패킹은 시간이 흐르면서 변기고무패킹과 타일틈사이로 이물질등이 끼어 청소와 관리가 힘들고…​만약 입주아파트는 인테리어 진행중 줄눈시공을 하고 계신다면백시멘트후 줄눈시공을 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안입니다.

눈으로 잘 보이지 않지만 고무패킹과 타일사이 미세한 틈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변기고무패킹의 모습입니특히 타일과 타일사이 층이 발생하고 있다면 더더욱 틈이 크게 발생할 것입니다.

모든 작업은 마무리되었습니이제 고객분께서 예약한 줄눈시공을 하시면 백시멘트의 견고성도 한층 더 좋아져오래 사용해도 문제없이 사용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변기고무패킹제거및 변기수리, 문의주세요*** **** ****​기분 좋은 하루입니다^^

보보탱크리스 변기의 비데부분을 분리하고 변기안쪽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변기를 분리하여야만 백시멘트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사실 과천위버필드의 보보비데일체형 변기는 다른 일반변기와는 다르게 고무패킹만 빼내고 백시멘트로 테두리만 시공할 수 없게 시공되어 있습니다.
변기를 분리하고 변기하부를 바라본 모습입니다른 아파트에서는 변기를 분리하지 않고 고무패킹만 빼내고 백시멘트시공하여 줄눈시공하는 사례들을 많이 봐왔습니다.

#변기플랜지소켓 은 물티슈로 닦아주고 그리고 혹시 모를 냄새와 누수가 발생할 수 있어 실리콘을 사용하여 시공합니 그리고 변기를 다시 앉힙니다.

백시멘트가 깔끔해야 줄눈시공도 깔끔하게 나옵니다.
보보탱크리스비데일체형변기 재시공을 하였습니이 부분을 항상 생각하며어제도 오늘도 그리고 내일도 분주하게 달려갈 것입니다.

변기밑에는 플라스틱을 좌우전후 4방향에 고여변기가 움직이지 않도록 합니다.

너무나 차이가 나 허리아픈것이 더 악화되었다고변기시공시 강조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육안으로 보아 맞는 것 같으면 크게 문제는 없지만 그래도 최대한 잘 맞추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변기의 수평은 중요합니​변기위에 수평대를 놓고 좌우수평을 잘 맞추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