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입주청소 줄눈시공 전문가의 손을 거친 과천푸르지오써밋

  • Post author:
  • Post category:미분류

​​

​​프리미엄 향균줄눈제로꼼꼼하고 정확하게 채워진 줄눈시공 후의 모습!​​​

​​​​

​​그렇게 열심히수소문 끝에 알게 된 나이스클린의​작업사례를 보고 한눈에 하트뿅뿅반해버렸다고 말씀해주셨는데요.
​​​사실 처음에는 줄눈시공에 대한 생각을 전혀 못하고 있었는데​수 많은 시공사례를 가지고 있는 전문성입주청소와 줄눈을 한곳에서 할 수 있다는 편의성기존 입주자 분들께 평판도 너무 좋아서안할 수가 없었다고 하십니다 ^^​​​​

​​작업중간에 점심먹으러왔다갔다 하면서 보니조경이 정말 환상적이었던 푸르지오써밋.​살기좋은 도시 1위는아무나 하는게 아니라는 걸 정확하게 느낄 수 있었는데요.
​​앞으로 더욱더 행복한 나날들 가득했으면 하는 마음으로온 정성 다해 과천입주청소 진행해드렸는데~​좋은 집에서 앞으로 좋은일가득~가득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믿고 맡겨주시면 책임감있고정확하게 작업 진행해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특히나 실리콘은알콜로 꼼꼼하게 닦아내고​프라이머작업에줄눈코팅제 마감작업까지손이 많이 가고꼼꼼함이 요구되는 작업인만큼작업의 숙련도가 굉장히 중요한데요.
​나이스클린은오랜경력의 대표가 직접 시공하기에그만큼 고퀄리티의기분 좋은 결과물로언제나 고객님들의 기대에부응해드리고 있습니다^^​​​​

​​변색은 기본이고 욕조 옆 줄눈보니 벌써 갈라져있죠?​​​

​​마감재와 공간에 따라청소방법과 세제를 달리하여 ​제대로 세척해드립니다.
​​​

​​안녕하세요!책임감있게 청소하는입주청소 & 줄눈시공 전문가 나이스클린입니다.
​​

​​​​​​​

​​

​​​

​​​

​​

​​새아파트 입주하면서많은 기대를 하시면 실망도 크실 수 있어요.
​​​

​​많은 인내와 집중력이 필요한 작업이기에결코 쉽지 않지만​예쁘게 잘해드리겠다고 약속드렸기에언제나 온정성 다해 최선을 다합니다 ^^​​​

​​​

​​완공후 입주까지 오랜시간 비워져 있던 곳이라특히 창틀 먼지가 어마어마했습니다.
​​​

​​이렇게 오염물질이 많음에도 불구하고​한번 열어보지도 않고 청소 다끝났다고 하는몇몇 청소업체가 있다고 하니 주의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

​​​작업을 의뢰해주신고객님과그 가족분들의 건강을 위협하는집안 곳곳의 유해물질!!!​이러한 유해물질들을 제대로 박멸해 드리겠다는 의지를 담아NICE CLEAN의 시그니처 컷으로 시작합니다.
​​

​​특히 주방 하부장 바닥공간 청소는나이스클린에서는 과천입주청소시 필수로 진행하는 곳입니다.
​​​​

​​​​​​

​​​​​

​​모든 공간 청소 마치고나서새집증후군 피톤치드도 전체공간 진행해드렸는데요^^​​아주 깔~끔하게 바뀐 새 보금자리에서향기로운 피톤치드 향이 나니 우리 의뢰인 분께서 아주 기분 좋아하셔서~​저희도 기분 좋아하시는 모습 보면서덩달아 행복했었답니다 ^^​​​

​​​​

​​​

​​​​영구적인 유지력의줄눈시공이 필요하신 분들은프리미엄 줄눈시공케라폭시 시공사례를 참고하세요!​▼▽▼▽​양천구 신정이펜하우스 3단지 거주중 케라폭시 시공!​

​​​​​​

​​

​​집안 곳곳 상태를 확인해보니이거는 도저히셀프로는 말도안되고​과천입주청소 진행하는 곳 중에서도제일 잘하는 곳에 맡겨야 겠다는생각에 열심히 수소문 하셨다고 합니다.
​​

​​​타일위에 지저분하게 뭍어있거나​​​​

​​양조절 실패로 비어있고 이가 빠져있는 곳도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오늘 준비한 소식은 웅장한 문주에 압도되고아름다운 조경에 입이 떡 벌어지는​과천푸르지오써밋 청소이야기입니다.
​​​

​​​모든 작업을대표가 직접 시공하고 있는 나이스클린은​전문교육을 이수한오랜 경력의 직원들과 한 팀을 이뤄고품격 프리미엄 청소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

​온 집안의 구석구석을 말끔히 청소하기 위해​꼼꼼청소를 방해하는 모든 것들을 해체하고밑작업을 진행합니다.
​​​

​​​​

​​​​

​​다른 세대에 비해입주가 많이 늦어진 상태이다보니오염도가 상당히 진행되어 있었지만​이번 청소도 NICE~ 하게!전문적으로 마무리 잘해드렸습니다 ^^​​​​​​

​​​

​​뿐만아니라실리콘 오염방지 라인이 너무 예쁘다며​우리 고객님 물개박수 쳐주셨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