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줄눈 과천센트럴파크푸르지오써밋 아파트줄눈시공

  • Post author:
  • Post category:미분류

​아파트줄눈시공을 할때 친환경줄눈제로 시공하는 과천줄눈시공 업체를 찾은 이유가 바로 이거에요.
주방싱크볼테두리는 물때고 잘 생기고, 음식할때 음식물이 튀고 기름이 튀면서 줄눈이 누렇게 변하고 끈적여서 청소가 너무 힘들어서 고생했거든요.
이렇게 친환경줄눈제로 주방 줄눈코팅시공을 하고 나면 청소는 물티슈로 쓱 닦기만 하면 되거든요.
저는 주방줄눈코팅시공도 꼭 하고 싶었거든 색도 주방상판색이 맞춰서 다크브론디로 줄눈코팅시공을 하고 나니깐 저희 집이 과천센트럴파크푸르지오써밋에서 제일 좋은집이 되었다니깐요.
너무 이쁘죠~~ ^^​

​백시멘트 줄눈은 아무래도 시간이 지나면서 갈라지고 깨져서 지져분해지고 곰팡이가 생기니깐 가족의 건강에도 좋지 않으니깐 일찍 하면 할수록 좋다고 하셨어요.
^^공용화장실은 무난한 색인 화이트실버색으로 한듯 안한듯 아파트줄눈시공을 했는데 줄눈시공한걸 다들 알아보더라구요,ㅎㅎㅎ역시 요즘 아파트줄눈시공이 필수인 시대인가 봅니다.
ㅎㅎㅎ​

과천줄눈 킹라인 사장님이 줄눈시공을 하고 나서 설명해 주셨는데요.
​과천줄눈 킹라인 사장님은 오랜 시공노하우로 하셔서 줄눈시공한 곳 어디를 봐도 너무 완벽하게 해주셨어요특히 저 변기 테두리가 시공하기 까다롭고 하자가 발생하기 쉽다고 하는데 너무 완벽하고 깔끔하게 해주셨어요.
아파트줄눈시공을 하고 나면 청소할때 거친솔로 문지르면서 청소를 하면 줄눈시공 한것을 긁어내는거라 줄눈수명이 짧아지니깐 부드러운 소재의 타올로 청소를 하라고 알려주셨어 새아파트 과천센트럴파크푸르지오써밋에 해주신 줄눈시공이 너무 맘에 들어서알려주신데로 청소하고 오랫동안 사용하고 싶어요.
ㅎㅎㅎ​

안방화장실 줄눈시공은 화이트실버색으로 시공했어요.
저는 그냥 기본색이 좋은가 봐 기본색이라고 해도 킹라인이 최상급 친환경줄눈제이기도 하고 은은한 펄감이 있어서 좀 남다른 고급스러움은 있어요.
그죠?​

​안방화장실도 젠다이와 세면대 줄눈, 욕조테두리도 아이보리화이트색으로 줄눈시공을 했어 과천줄눈 킹라인은 최상급 친환경줄눈제로 시공을 해서 곰팡이 안생기는건 물론이고 시간이 지나도 줄눈이 들뜨거나 깨지지 않고 색도 변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아파트줄눈시공은 어차피 처음이사할때 하는게 좋다고 하는데새아파트 과천센트럴파크푸르지오써밋으로 이사를 하는거니여기저기 후회 안남게 과천줄눈시공 업체 킹라인에 싹다 맡겼답니다.
과천센트럴파크푸르지오써밋은 새아파트이기에 백시멘트를 긁어내는 작업이시간이 지난 뒤에 하는것 보다 수월해서 비용도 저렴하고,지져분한 곰팡이 보기 전에 아파트줄눈시공을 해서 더 좋기도 하구 킹라인 사장님도 기왕에 줄눈시공을 할 생각을 하고 있다면 과천센트럴파크푸르지오써밋 같은 새아파트일때 아파트줄눈시공을 하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업체를 고를때 엄청 고민했는데요.
과천줄눈 업체를 찾을때 오랜시간 고민하고 시공한 아파트줄눈시공인데남편도 저도 너무 만족스러워서 과천줄눈시공업체 킹라인 사장님께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안방베란다는 좀 고급스러운 러블리골드색으로 줄눈시공 했어요.
아무래도 백시멘트 줄눈은 갈라지고 깨지면서 지져분해지는것도 있고, 분진이 생겨서 환기할때 집안으로 들어오잖아요.
ㅎㅎㅎ혹시 과천줄눈, 과천줄눈시공을 찾으시거나 아파트줄눈시공을 잘하는 업체를 찾으신다면 킹라인에 상담해 보세요.
공기 좋은 날은 마음 놓고 환기할 수 있게 기왕하는 아파트줄눈시공 베란다 까지 했습니 남편이 과천센트럴파크푸르지오써밋에서 우리집이 제일 이쁠꺼라고 하네 하청없이 과천줄눈시공을 하는곳이고 솜씨도 한결같고 자재도 속이지 않으시는 정직한 업체인듯 합니다.
아래 킹라인 블로그 주소 남겨드리니 한번 블로그 구경하고 필요한 정보 얻어가세요.
블로그 : https://blog.naver.com/kingline-55ee-3334전화 : *** **** **** / *** **** **** ​​​

이곳도 곰팡이가 생기지 못하도록 아이보리화이트색으로 실리콘오염방지 줄눈시공을 했어요.
​또 젠다이와 세면대 줄눈은 검은 곰팡이가 잘 생기는데 제가 호흡기가 약해서 곰팡이가 생기면 곰팡이가 몸에 들어오는것 같아서 너무 싫었는데 이제는 곰팡이 없는 화장실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ㅎㅎㅎ​

​현관 줄눈코팅시공도 했어요.
저의 소중한 새아파트 과천센트럴파크푸르지오써밋인데 현관도 빼놓을수는 없죠. 현관이 깨끗해야 그 집이 깨끗한거 같잖아요.
줄눈시공을 하면 이물질이 떨어져도 물티슈로 쓱 닦기만 하면 되니깐 청소가 쉬워서힘들여서 청소하고 싶지 않아서 현관줄눈도 스노우화이트색으로 했어 밝은색으로 하니깐 더 넒어진거 같은 기분도 들었어요.

그래서 아파트줄눈시공을 하면서 아낌없이 다용도실 줄눈시공까지 했어요.
ㅎㅎ다용도실도 줄눈시공을 해야 하냐고 할수도 있지만, 살림을 하는 제 입장에서는 수시로 왔다 갔다 하는 곳이다 보니 바닥줄눈이 갈라지고 깨지게 되면 먼지가 올라오는것 같아서 싫었거든요.
​이번에 이사한 과천센트럴파크푸르지오써밋에서 평생 살생각으로 아낌없이 아파트줄눈시공을 했어 역시 아파트는 가꾼만큼 다른집과 차별화 되는것 같아요.
ㅎㅎㅎ​

​아파트줄눈시공을 한다는 업체들도 벽면줄눈시공은 꺼리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새아파트 과천센트럴파크푸르지오써밋이기에 그리고 과천줄눈으로 유명한 킹라인이기에 의뢰를 했구요킹라인 사장님께 의뢰를 했을때 벽면도 하자없는 줄눈시공이 가능하다고하시니 더욱 믿음이 갔어요.
아무래도 벽면 줄눈코팅시공이 바닥 줄눈코팅시공 보다 하자율이 많아서 그렇다고 하는데벽면줄눈에 물때가 생기면 정말 솔로 문지르면서 청소하기 힘들었는데 이제는 청소 걱정이 없게 되었어요.
~^^​

오랜상담 끝에 과천센트럴파크푸르지오써밋 아파트줄눈시공 경험도 있고친환경줄눈시공을 하고 무엇보다 하청없이 과천줄눈, 아파트줄눈시공을 하는 킹라인으로 결정했는데요.
​아파트줄눈시공을 하는 업체는 많은데 하자가 발행되었을때를 대비해서과천줄눈, 과천줄눈시공을 중점적으로 검색했답니다.
정말 어떤 업체가 아파트줄눈시공을 잘하는지 선별하는게 힘들었어 흐트러짐 없이 완벽한 라인의 줄눈시공을 해주셔서 너무 좋네요.

그래서 올해 코로나19도 있고 해서 아이들도 퇴소하고 집에서 같이 은둔생활을 하고 있는데요.
​​안녕하세요제가 겁이 참 많아 외출을 안하다 보니 집의 소중함이 더 크게 느껴지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청결한 실내를 만들기 위해 과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써밋으로 이사를 가면서아파트줄눈시공을 하기로 계획을 세웠답니과천줄눈, 과천줄눈시공으로 업체를 많이 검색해봤는데요친환경줄눈제로 줄눈시공을 하는 킹라인에서 아파트줄눈시공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