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줄눈시공 업체에서 센트럴 파크 푸르지오 써밋 입주할 아파트 시공 미리 알려드릴게요

  • Post author:
  • Post category:미분류

​전체적으로 문제가있는지 없는지 확인을 하고본격적인 시공을 하기 위해기존에 되어있는 백시멘트를제거해 주어야 해요!​신축 건물은건설사에서 이 자재로 많이사용하고 있기 때문에집안 곳곳에 가루가 날려지저분하기도 합니다.
​시공 장비를 이용하여4mm 이상 깊이 있게 꼼꼼하게제거를 해주게 되는데요!​

​이때 저희가 사용한 자재는일반 실리콘이 아닌 크티스탈 글리터제품을 사용했습니다.
​아무래도 오랜 시간 동안 유지가되다 보니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장점이 있기 때문인데요.
​게다가 입자가 매우 작기 때문에내구성 또한 굉장히 뛰어나답니​그로 인해 많은 분 들이 선호하시고추천을 해드리기도 한답니다.

​현장에 먼저 도착하여전체적으로 집안의 스크래치나찍힘 같은 하자가 있는지꼼꼼하게 체크를 해줍니다.
​그래야 보수작업을 할 부분을진행하거나 고객님께 말씀드리고시공을 하기 때문이죠.​

​안녕하세요!토탈 홈 케어 가온 하우징인사드립니다​꽤나 화창한 날씨 덕분에조금 덜 추운 하루를 보낼 수있게 된 것 같아요!​오늘은 과천 센트럴 파크푸르지오 써밋 입주 예정인아파트 줄눈시공 관련하여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아래 사진으로 함께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변화를 느끼고자하신다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과천 센트럴 파크 푸르지오 써밋곧 입주할 예정인 아파트도오늘 보여드린 것처럼 줄눈시공을도와드릴 예정이에요.
​어떻게 해드리는지 사진과함께 보여드렸는데요!항상 여러분들에게청결한 주거환경을 책임져드리는가온하우징입니감사합니다.

​과천에 위치한 센트럴 파크푸르지오 써밋 곧 입주 예정인 아파트도오늘 보여드릴 현장과 같은 순서로 작업이진행될 예정이에요.
​작업은 거실 벽면 한쪽과 욕실, 현관이렇게 진행되었습니다.

​백시멘트 제거를 하고 난 뒤남아있는 시멘트 가루와 미세한먼지들을 없애기 위해흡진기로 깔끔하게 빨아들여청소를 해줍니다.
​그 뒤 테두리 작업을 위해마스킹 테이프 작업을 해줍니다!​그럼 본격적인시공을 진행하게 됩니다!

​오염 방지를 하기 위해그레이 컬러로 코팅 작업을한번 해주는데요.
​이것을 해주는 이유는 곰팡이가번식하는 것을 방지해 주고오염되는 것을 막아주기 위해접착력을 강화 시켜주기 위함이죠!​

​전체적으로 컬러를 다르게시공을 해드리게 되었는데요.
전부 고객님의 취향에 맞춰직접 다양한 색상을 고르신 뒤에느낌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고자하시는 분 들이 많습니​그중 베란다는 보통 브론디 색상을많이 선택하세요.
위에서 보이듯 타일과 조화롭게 묻을 수 있는색깔로 도와드리고 있어​줄눈시공은 단순히 미관상 보여지는 것보다향균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추후 관리적인 부분에서 장점이 많습니다.
요즘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