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줄눈시공 김포시 한강 동일스위트 2단지 현관 화장실 주방 줄눈

  • Post author:
  • Post category:미분류

기초작업이 모두 끝나고본격적인 줄눈 주입과 실리콘 작업 전부착력이 더욱 높아질 수 있도록실리콘 프라이머를 발라줍니다.

본격적으로 줄눈을 주입하는 과정입니다.
바닥 줄눈은 액상 형태라서작은 틈새로 빠져나가거나삐뚤어질 수 있습니​그래서 백시멘트 제거 작업과 테이핑작업에 시간이 많이 걸리더라도 꼼꼼하게 하는 이유죠 ^^가장자리는 경사각을 주어서물이 고이지 않도록 처리했습니다.

화장실 바닥은 커피색으로 욕조 및 세면대는 스노우화이트로김포줄눈시공이 마무리된 모습입니다 ^^이전보다 훨씬 깔끔해진 모습에기분이 좋아집니​줄눈시공의 최대 장점은곰팡이와 오염을 방지하고백시멘트의 가루날림이 없습니다.
또 다른 이유보다도 청소가편리해지는 것이 장점이죠!

안녕하세요 ^^김포줄눈시공 전문 조인홈케어입니다.
오늘은 김포시 한강 동일스위트에 입주 예정이신 고객님께서 현관, 화장실, 주방 줄눈시공을 맡겨주셨습니​현재 줄눈에 얼룩진 부분이 있고균일하게 시공 되지 않아전체적으로 환한 느낌을 받을 수 없었는데요.
저희 조인홈케어가 완벽하게 줄눈시공을 마치고 온 현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시공 전 현장점검 사진입니기존에 시공된 백시멘트는습기에 취약해 쉽게 부서지기 때문에 그 가루들이 곳곳이 날리게 되는데요백시멘트는 화학물질이 혼합된 재료로가루들이 몸속으로 들어오게 된다면인체에 아주 유해하답니다.

전체적인 줄눈시공 과정을 보시면세심하고 꼼꼼하게 작업되어 있음을고객님께서 직접 보실 수 있으실텐데요.
​저희 조인홈케어는 고객님들의 소중한 공간을 위해 항상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어내고자 노력합니다.
마지막으로 싱크대는 은빛쏘나타 색으로 화사하게 마무리했습니후기를 보시면 저희의 실력과 경험을보실 수 있으니 줄눈시공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저희 조인홈케어로 문의주세요 ^^ 감사합니다.

​백시멘트를 제거를 할 때에도무조건 깊게 파는 것이 중요한 게 아닌데요.
깊게만 파면 구멍이 생겨 줄눈제가 빠져나가버리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먼저 백시멘트를 제거해 주는데요,백시멘트가 깔끔하게 제거가 되어야줄눈제의 부착력을 높일 수 있으며고르게 시공이 제대로 나올 수 있으니꼼꼼하게 제거해야됩니그렇기 때문에 타일 측면부터 안쪽으로 경사각을 주며 파줘야줄눈제가 측면 쪽에 더 깊숙이 들어가 안착할 수 있게 됩니다.
측면 즉 타일과 직접적으로만나는 부분의 줄눈이 깊숙하게 자리잡아야단단하고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답니다^^

현관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내는스위트골드색으로 시공을 했습니김포줄눈시공을 하면 변색되거나탈락되는 일이 없어서 청소만 하여도 처음 상태 그대로 깨끗하고밝게 유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테이핑이 번거로운 작업인 데다시간이 꽤나 많이 소모되기 때문에테이핑 없이 그냥 시공하는 업체들이 종종 있습니다.
다음으로 김포줄눈시공을 위한 테이핑 작업을 시작합니​테이핑 작업 없이도 좋은결과물을 낼 수 있다고 하는데,기초작업이 부실한 시공은결과물이 절대 좋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