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줄눈시공 받은 후 깔끔함이 생겼어요!!

  • Post author:
  • Post category:미분류

마지막으로 현관 바닥 쪽이에요.
여기는 아이보리 화이트 색상이에요 새하얀 화이트가 있다면 은은하고 따뜻한 느낌이 드는 아이보리 컬러도 있더라고 다양한 색상으로 인테리어 작업의 화룡점정을 이쁘게 찍어주신 김포줄눈시공 사장님 너무 감사드려요 덕분에 더 이뻐진 집에서 살 수 있게 됐네요.

가구를 어떻게 배치할지 고민하고 구매는 다 해둔 상태인데 아직 배송은 안 왔어요.
이번에 마련한 집이 그레이 화이트로 그냥 기본만 둬도 너무 깔끔한 집이라서 색감 잘 맞춰서 이쁘게 꾸미고 싶었거든요.
요즘 저는 집 인테리어 하는 재미에 정말 빠져 있답니다.
안에 가구를 하나하나 채워가는 재미가 얼마나 쏠쏠한지 모르겠어 어서 하나하나 제가 생각한 자리에 두고 싶어요.

도착하자마자 백시멘트 제거할 부분들은 제거 하고 제가 들어올 때부터 이전에 살던 사람들이 관리를 잘못한 탓인지 물때랑 곰팡이가 너무 심해서 보기 싫더라고요 그 부분 다 제거해 주셨고 시공 준비 단계에서 꼼꼼하게 마스킹 테이프 작업도 하시는데 옆에서 구경하는 게 꽤나 재밌었어요.

제가 원래 혼자 하려고 했다 말씀드리면서 담소를 나누는데 맡기면 좋은 이유를 꼼꼼하게 하나하나 이야기해주셨어 그 말 듣고 엄청 빠르게 납득했네요.
저는 그냥 생각에 깔끔하게 김포줄눈시공 할 때 화이트로 통일하면 되지 않을까 하고 다른 생각은 안 하고 있었는데 한번 쓱 보시더니 상담 해주실 때 색상이 여러 개가 있다 하면서 보여주시는데

아직 가구가 오지 않은 상태에서 마무리해야 될 일들도 꽤 많이 있었는데 제가 신경 써서 업체를 골랐던 게 줄눈 시공에 대한 부분이었답니다.
이게 알아보니까 되게 어려운 고난도의 작업이라 잘 못하고 서툰 사람이 오면 울퉁불퉁 선이 바르지도 않고 보기에 안 이쁠 수 있다고 하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어요.

플레티늄실버라는 색상도 있는 거 있죠. 지금 이 사진에 시공한 건데 색상이 타일하고 너무 절묘하게 잘 맞아서 화이트를 했으면 좀 튀었을 것 같은데 이걸로 하니까 튀지도 않고 딱 제 것처럼 자연스러운 거 아니겠어요.

제가 결벽증 같은 건 아니지만 흐트러진 거에 대해서 좀 못 참는 게 있다 보니까 더 신경 써서 업체 선정을 했던 것 같아요.
이렇게 깔끔한 집에 선이 만약에 곱지 못하면 생각만 해도 스트레스를 받을 거 같은 거예 김포줄눈시공을 알아보는데 많은 곳 가운데에서 어디서 좋을지 잘 모르겠는거 있죠. 그때 구세주 마냥 옆집에 살고 계신 분께서 귀띔을 해주셨어요.

세상에 너무 섬세한 손놀림이시더라고요 그걸 보면서 어떤 생각을 했느냐 하면 제가 잠시 동안 셀프로 하는 걸 고민을 했었어요.
쳐보니까 꽤 많은 사람들이 셀프로 이걸 하더라고요? 밥아저씨도 그림 화려하게 그리면서 참 쉽죠 라는 말을 아무렇지 않게 쉽게도 뱉으시는데

상담 때부터 모르는 게 많아서 묻기도 많이 묻고 했었는데 제 질문들이 귀찮았을 법도 한데 하나하나 제 눈높이에 맞춰 답해주시고 참 감사했네 방문하는 날짜 같은 것들도 제가 꽤 여러번 죄송스럽게도 일이 생겨서 변경을 했는데 그때마다 괜찮다고 다 맞춰주시고 지금 생각하니까 사장님 천사신 거 같아요.

지인도 김포에 살고있는데 줄눈시공 알아본다고해서 추천해줬더니 이용을 해보고 만족하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줄눈시공 알아보신다면 한번 문의드려보세요​ #김포줄눈시공

진짜 줄 칼 각이지 않아요? 일각에서는 마스킹 테이프 하면서 작업하는 건 초보다 이런 말도 있던데 되려 그렇게 꼼꼼하게 하기에 실수도 없고 더 깔끔하고 섬세한 작업이 된다고 생각해 마스킹 작업이 은근히 번거롭고 까다로울 텐데도 어떻게든 더 이쁘고 깔끔하게 해주시려는 노력인 거잖아요.

이번에 물때랑 곰팡이 같은 것 때문에 싹 다시 하면서 맡긴 곳이 있는데 친절하고 잘하시더라 하고 알려주시는 거 있죠. 혼자 발품 팔아 뛰어다녔으면 오랜 시간 걸렸을 뻔했는데 덕분에 추천받아서 빠르게 업체와 상담할 수 있었어요.

아까 말씀드린 백시멘트 제거 같은 경우도 그냥 혼자 제거하려면 할 수도 있었겠지만 깔끔하게 제거 안 하면 이쁘고 올바르게 줄눈이 주입이 되지가 않는다더라고 이런 상식들도 모르면서 무작정 덤비려고 했다니 큰일 날 뻔 했어요.

손 많이 가는 거 딱 질색으로 생각하는 사람이라서 그 말이 더 와닿았던 것 같네 욕조 쪽은 새하얀 욕조와 어울리는 화이트 색상으로 했어요 세면대랑 잰다이도 다 화이트로 맞췄고요.

안방 화장실이고요.
그냥 이거 하나 바꿨을 뿐인데도 확 달라진 것 같은 느낌 사실 이건 직접 눈으로 봐야 느낄 수 있어요.
정말 깔끔하죠. 여기가 아까 그 백시멘트를 제거했던 곳이에요.
이전 단계에 오염도가 좀 심했던 터라 들어가자마자 그 오염된 줄눈 부분 때문에 눈살이 찌푸려졌었거든요 이거 하나 해결했을 뿐인데 막혔던 게 싹 내려간 느낌이네 마음이 좀편안해졌어요.

김포줄눈시공 여기에 정말 잘 맡긴 것 같네요.
주방 잰다이 쪽도 화이트 색상으로 맞췄어 부분 부분마다 어떤 게 딱 맞을지 보고 바로 생각해서 해주시는 센스에 놀랐네요.

그 생각은 못 하고 왠지 말하는 것만 보면 저도 할 수 있을 거 같다는 뭔가 모를 자신감이 샘솟는 거 있죠. 근데 김포줄눈시공 하시는 거보면서 생각했습니 아 호기 부리지 않기를 잘했다.
만약에 내가 했다면 이 집을 다 망쳤겠구나 하는 그런 생각이 들었네요.

아까 셀프 시공 얘기를 했었는데 좀 더 덧붙이자면 제가 이렇게 말씀드렸었거든요 후기 봤을 때 생각 보다 직접 했을 때 이쁘게 잘 된 경우도 많이 있었다고 근데 이게 직접 시공해서 제일 많이 발생하는 문제점이 업체에 맡기는 것보다 되려 비용이 더 많이 발생할 때도 있고 지속력이 말도 안 되게 안 좋다고 해요.

주방 싱크대 쪽은 싱크대 자체가 실버 색상이다보니 어울리게 플레티늄실버 색상으로 맞췄습니다.

그렇게 생각하면 결국은 또 업체에게 맡기게 될 테니 일을 두 번 하게 되는 거겠죠? 그렇게 하느니 애초에 할 때부터 제대로 된 곳에서 한 번에 해결하는 게맞는 것 같아 가구도 다 들어오고 이것저것 들어오고 나면 다시 치우고 또 하고 얼마나 일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