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줄눈시공 에 대한정보

  • Post author:
  • Post category:미분류

최명기

남양주줄눈시공

​타일 사이사이 흰색 줄은 다들 한번씩 보셨죠 ?타일을 부착하기 위해 사용된 백시멘트가 노출된 형태인데표면이 거칠어 곰팡이나 물때가 끼기 쉽습니​줄눈이란 백시멘트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기존 백시멘트를 제거 후 줄눈제를 도포하는것을 말합니다.

​​아파트 리모델링 전문업체, 저희 지인디자인에서가장 인기있는 바닥재는 폴리싱타일 / 포세린타일이에요.
상담하다보면 고객님들께서 줄눈을 꼭 해야하나 말씀주시는데 주 생활공간이다보니 백시멘트에때가 엄청 끼고, 생활마모로인해 백시멘트 강도가 약해져가루가 날리게되는데 몸에 도 좋지 않답니다.
. 필수에요 ㅠ​ ■ 줄눈 장점​- 곰팡이, 물때, 각종 오염원 차단- 백시멘트 분진날림 예방- 싱크홀, 타일깨짐 방지- 깔끔한 인테리어 효과- 락스 사용없이 완벽한 청소 가능​곰팡이와 물때가 아예 안낄수는 없지만,오염이 쉽게 발생하지는 않기 때문에청소 주기가 길어진다는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

남양주줄눈시공

시멘트 메지를 제거 후에 일부 청소를한 후의 모습입니다. 예전에 저희한테 서비스를 받으시고 지인분을 소개받아서 이번에 줄눈 시공과입주청소를 총 이틀 동안 진행을 해드린 현장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반도유보라 같은 경우 아마도저희만큼 가는 업체가 드물 거라 생각합니다. 8월이 가장 일하기 힘들 달입니다. 안녕하세요 블루마블입니다저희는 젊은 팀의 성실한 업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줄 눈 시공과 싱크대 코팅을진행해드린 포스팅입니이번 여름은 폭염에 무더위가 기승이라서현장에서 일하시는 분들 모두 힘드실 거라고생각합니다. 일을 시키시더라도 따뜻한 위로와 격려의 말씀좋은 분들 만나면 더욱 힘이 납니다^^​ 먼저 기존의 시멘트 메지를 제거 후의모습입니다. 대리석 색상이랑 잘 어울립니다. 저희 블로그 방문해 주시고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남양주줄눈시공

이상으로 남양주줄눈시공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남양주줄눈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