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줄눈시공 에 대한정보

남양주줄눈시공

괜스레 기분이 좋아져서 하길 잘했다^^ 생각이 들어요. 단지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기 앞서 좀 더 좋은 환경에서 살고 싶다^^ 꿈이 있었기에 시도를 하게 된 거예요. 조금 이상했던 게 있다^^ 저기 오른쪽 위에 시멘트가 조금 변져있었는데요. 일단 기존 줄눈 시멘트를 전부 까내야 하는데 이게 잘못하면 타일을 긁어 위험할 수 있다^^ 해요. 그래서 애초에 같이 하기로 결정했었어요. 실제로 보면 진짜 달라요. 초면부터 너무 김칫국 마시면 큰일난다^^ 하면서도 이미 계약을 했으니 잘 되길 바랄 수밖에 없었으니까요. 이번에 시공을 결심한 이유는 새롭게 리모델링을 하면서 좀 더 좋은 환경을 갖추고 싶었고 이왕 하는 김에 줄눈까지 같이 하기로 했어요. 이게 또 내구성도 튼튼해서 큰 관리 없이도 오래 간대요. 일단 경계선이 뚜렷하지 않아 서로 이어지는듯한 느낌이 좋았고 전체적으로 잘 어울려요. 그래도 걱정할 필요 없던 건 남양주줄눈시공 맡긴 업체가 이쪽 분야에서 전문이라 잘해주실 거라는 믿음이 있었어요.

남양주줄눈시공

이걸 어떻게 해야할까 생각하다^^ 일단 넘기고 다^^ 것부터 신경쓰기로 했죠. 이건 약간 시공을 잘못한 게 아니라 마감처리가 미흡해서 저렇게 된 것 같았어요. 일단 경계선이 뚜렷하지 않아 서로 이어지는듯한 느낌이 좋았고 전체적으로 잘 어울려요. 주방 한켠에는 작은 수납겸 선반이 있었는데 자세히 보면 모서리 부분이 오염된 것을 발견하실 수 있을 거예요. 일단 기존 줄눈 시멘트를 전부 까내야 하는데 이게 잘못하면 타일을 긁어 위험할 수 있다^^ 해요. 저도 조금 황당하기도 했고 남양주줄눈시공 사장님도 보시곤 웃기만 하셨어요. 단지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기 앞서 좀 더 좋은 환경에서 살고 싶다^^ 꿈이 있었기에 시도를 하게 된 거예요. 아까와 뭔가 다^^ 점이 보이나요?! 아니 이걸 안 해주고 끝내는 게 말이 되는가 싶기도 해서 연락해서 확인해보니까 자기들 실수를 인정하긴 하네요. 참..도대체 어떻게 해야하는지 의문일 정도로 고민이 많았어요. 조금 이상했던 게 있다^^ 저기 오른쪽 위에 시멘트가 조금 변져있었는데요.

남양주줄눈시공

일단 경계선이 뚜렷하지 않아 서로 이어지는듯한 느낌이 좋았고 전체적으로 잘 어울려요. 가끔씩 약간 하자가 있다^^ 하던데 그게 딱 저희집이 될줄 누가 알았겠어요. 이번에 시공을 결심한 이유는 새롭게 리모델링을 하면서 좀 더 좋은 환경을 갖추고 싶었고 이왕 하는 김에 줄눈까지 같이 하기로 했어요. 이건 공사할 때 잘못돼서 저렇게 된 거라고 하더라고요. 단지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기 앞서 좀 더 좋은 환경에서 살고 싶다^^ 꿈이 있었기에 시도를 하게 된 거예요. 더이상은 집을 옮기며 다^^기 부담스럽기도 하고 한동안은 이 자리에서 지낼 거 같거든요. 다^^ 화장실도 마찬가지로 비슷한 상황이었고 견적을 보면서 시공에 대한 계획과 내용을 꼼꼼히 알려줘 처음이라도 쉽게 알아들을 수 있어서 이해하기 쉬웠어요. 특히 곰팡이가 잘 생기는 곳 중 한 군데가 욕조라고 해요. 사람의 첫인상과 비슷하다^^ 보시면 될 거 같아요. 주방 한켠에는 작은 수납겸 선반이 있었는데 자세히 보면 모서리 부분이 오염된 것을 발견하실 수 있을 거예요.

이상으로 남양주줄눈시공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남양주줄눈시공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