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줄눈시공 화도읍 빌라 화이트 & 실버

  • Post author:
  • Post category:미분류

​*** **** ****​​​​​​​​

때에 따라 젠다이 부분과 욕조 등 실리콘이 있는 모든 부위에 오염방지가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구요!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다면, 샤워부스 내 벽면에도 줄눈을 이용하여 곰팡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 선택지가 있어요.
​이번 남양주 줄눈 시공은 화장실 바닥과 변기테두리의 실리콘오염방지 이 두 가지로 마무리가 되었어 ​컬러는 당일 직접 선택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합리적인 선택 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 ​

​화이트실버로 고급스럽게 ::

.^^ ​여기서 끝이 나면 좋겠지만, 떨어져나가기도 하고 이로 인해 슬리퍼 등을 착용하지 않고 화장실을 이용하다 다치는 등의 불미스러운 일도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는 점! ​​- 그렇다면 줄눈을 했을 때 장점은 뭘까요? ​남양주줄눈시공을 했을 때 단연, 긍정적인 효과는 위생이에요.
백시멘트의 경우 변색이 쉽게 될 뿐만 아니라 한 번 때가 타기 시작해버리면 돌이킬 수 없기 때문에 개인의 노력 여부와 상관없이 보기 좋지 못한 욕실환경을 조성하는 데 큰 몫을 하는 놈이에요.
욕실에 쉽게 발생하는 곰팡이와 백시멘트 가루 등은 우리에게 알게 모르게 아토피 등의 피부질환, 천식 등을 유발해요.
그런 만큼 시공을 통해 이러한 환경이 조성되지 못하도록 예방 효과를 얻어보시는 것이 좋아요.
이 정도의 변색이라면 아무리 청소를 꼼꼼히 하시는 분들이라도 지저분해보일 수밖에 없어요.
​​현장을 방문하여 확인해보니 백시멘트의 오염이 많이 진행된 상태였어 ​또한, 인테리어 효과도 있는데요.
당연히 구질구질해 보이던 타일 사이를 제거하고 새롭게 시공을 한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컬러의 재배치만으로 전체적인 분위기가 바뀐답니다 🙂 ​

​5월의 달이 온 만큼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챙겨야 할 날들이 많은 요즘이네요.
그런 만큼 다른 분들도 부쩍 바쁜 하루들을 보내실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뜻깊은 날이 많은 달인 만큼 의미있는 시간들 보내셨으면 좋겠어^^ ​그럼 이번에 다녀온 남양주줄눈시공 후기로 넘어가볼게요! 해당 현장은 화도읍의 위치한 빌라로 의뢰인께서 욕실의 관리가 힘들어 저희에게 문의를 주셨던 케이스에요.

그런 만큼 업체의 선택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어요.
다만, 시공자의 실력에 따라서 금방 오염이 될 수 있는 게 바로 이 분야에요.
다만, 청소가 상당히 간편해지기 때문에 예전만큼의 수고 없이 간단히 청소가 가능하다는 점! ​만약 화장실의 구조가 환기가 잘 되지 않고 계속해서 습한 환경일 경우에도 남들보다 오랜 기간 유지하가 어려워요.
​​- 개인의 노력은 필요하나요? ​남양주줄눈시공을 하고 난 후 개인의 노력 여부에 따라서도 달라질 수 있어요.
기본적으로 환기와 청소는 해주셔야 해요.
​저희는 10년 이상의 베테랑 시공자가 직접 시공하고 있으며, 채움이야기라는 이름을 내걸고 서울, 경기 지역을 돌아다니고 있기 때문에 그 어떤 곳보다 실력 면에서는 우수해요.
​- 줄눈의 기간은 얼마나 가나요? ​반영구적이라고 볼 수 있어 이건 아무리 좋은 재질의 줄눈으로 시공을 한다고 할지라도 마찬가지에요.
예를 들어 누수가 발생하여 습한 환경인데 누수를 잡지 않고 주변환경만 개선하는 것과 비슷한 예죠. ​​

​​​우리집 욕실 개선하기!

​화이트실버 색상으로 시공이 완료된 모습이에요.
깔끔하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