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별내아이파크스위트줄눈시공 꼭 해야하는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미분류

^^​인테리어 줄눈시공~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가고 있죠!​입주 전 줄눈 시공을 해두면~처음상태를 오래 유지 할 수 있다는 장점이!!​이미 살던 곳에 줄눈 시공을 한다면비교적 적은비용, 짧은 시간을 사용해큰 인테리어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이렇게 좋은 줄눈 시공은 누구에게?​전문가인 밥아저씨에게 맡기세요.
말보다는 리얼 후기로!블로그내에 수많은 실제 현장 후기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
​​빛에 예쁘게 반짝이는 실버 계열의 줄눈제를 사용했습니다.
(저희집 화장실 벽면은 요 컬러로 했다는거~ㅎㅎ)공구 제품으로 저렴하게 판매되는 줄눈제와는 달리 빨리 굳고 오래 단단하게 유지되는 최고급 줄눈제인데다가실제로 봤을때 컬러감도 훨씬 고급스럽답니다.
너무 예쁘죠?실제로 이 줄눈제는 조명이 닿았을 때~반짝반짝~ 너무 예쁘게 빛나는 줄눈제라 저도 참 좋아하는 컬러랍니 꼼꼼히 확인하시고 연락주세요^^​​​아래 사진을 누르시면 밥아저씨에게 전화연결 됩니다.
아래 사진을 꾸욱 눌러주세요^^​

​기존 메지를 깊게 제거 했습니다.
이렇게 기초 작업을 해두어야 줄눈제가 깊게 안정적으로 자리잡아 잘 떨어져나가지 않는 줄눈 시공이 완성된답니 ​물론 그만큼 좋은 줄눈제가 들어가야 가능하죠.​밥아저씨는 업계 줄눈제 중 최고급 줄눈제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오래오래 유지되는 줄눈 시공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꼼꼼한 줄눈 시공 과정입니다.

​깔끔한 타일로 깔끔한 느낌의 현관입니 ​본 현장은 여러가지 인테리어 시공으로 현관에 보양지를 깔아놓고 작업했었기 때문에시공전 상세 사진이 별로 없음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시공 중 사진은 꼼꼼히 준비해 두었습니다^^​

​이제 줄눈시공으로 완성된 현관 공간 보시겠습니다.
(청소 전이기 때문에 다소 먼지가 주변에 많다는 점 참고하고 봐주세요^^)​​

​다들 이번주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안녕하세요.
^^드디어 금요일 입니다!!!금요일은 참 기분 좋은 요일이죠~그간 한주를 참 열심히 살았다는 것과내일부터는 보상받는 휴식시간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 때문인거 같습니다.
​그럼 이번주도 수고했던 밥아저씨의 인테리어에 관한 모든것~오늘은 줄눈 시공 후기 소개합니 ​연이어 소개해드리고 있는 현장남양주 월산 사랑으로부영1차 아파트 현관 인테리어 줄눈 시공 소개합니다.
​기존에 있던 타일과 어울리는 모던한 색상으로 작업해드렸어요.
또한 벽과 바닥이 직각으로 만나는 부분은 이물질이 끼기 쉽고물이 잘 빠져나가지 않기 때문에 그때 생기는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더욱 세심하게 작업해드리고 있습니다.

​부엌 싱크대 및 베란다 타일도 문의 드렸는데확실히 시멘트 보다는 청소가 쉽고 관리도 편하기 때문에적극 추천드고 있습니​지금까지 앤드라인 업체와 함께 남양주줄눈시공 과정 함께 하셨습니다.
화사한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청결까지놓치고 싶지 않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아래 번호로 상담 문의 주세요.
줄눈시공 견적이나 범위 외에도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기쁜 마음으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올 봄, 소중한 우리 가족을 위해 작은 부분 하나까지 신경써보는 센스를 발휘해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도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안녕하세요 날씨가 풀릴듯 말듯 변덕스러운 날이 계속되고 있네요.
​​-줄눈시공을 추천드리는 이유​설명을 드리기 전 줄눈시공은 왜 해야하는지 부터 짚고 넘어가볼까요? 보통 욕실이나 화장실 타일, 그리고 싱크대 이음새는 시멘트로 시공 되어 있는데요 이 시멘트가 계속해서 물에 젖고 마르다보면 미세한 가루나 입자들이 호흡기로 침투해 면역력이 약한 사람이나 어린 아이들에게는 호흡 질환 및 아토피로 이어질 수 있다고 해요.
저는 그런 날엔 괜히 샤워를 더 꼼꼼히 하게 되는데요 욕실이나 싱크대도 마찬가지로 이물질이 끼면 당연히 구석구석 닦아줘야 하는 곳이 있죠.바로 타일 사이의 틈! 줄눈이라고도 부르는데요 오늘은 앤드라인 업체를 통해 남양주줄눈시공 과정을 소개해드릴게요.
날씨가 따뜻하다~ 싶으면 미세먼지가 잔뜩 끼어서찝찝했던 경험 있으실 거예 게다가 시멘트는 얼룩이 지거나 곰팡이가 피면 제거하기가 힘들단 점이 있기 때문에줄눈제(실리콘?)로 메꿔주시는 게 청소할 때도 훨씬 편하겠죠? 그럼 계속해서 남양주줄눈시공 작업 과정 보러 가실게요.

기존에 있던 백시멘트를 타일 손상 없이 파낸 후 청소기를 이용해 깨끗하게 가루를 정리해줍니다.

​줄눈제를 보다 일정하게 짜기 위해 테이프로 가이드라인을 그려줍니다.
요즘 셀프 인테리어를 위해혼자서 줄눈 작업을 하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힘조절을 잘못 하거나 벽에 튄 줄눈제를 문질러 닦다가 돌이킬 수 없는상황이 되는 경우가 있죠…ㅠㅠ 그런 상황을 최소화 하기 위해서라도 꼭! 업체에 맡기시는 걸 추천해드리고 있어요.

​부엌 싱크대도 마찬가지로 테이프를 붙여줍니다.
이렇게 해두면 실리콘이 삐져 나가거나 타일에 묻어 얼룩지는 일을방지할 수 있겠죠? 저희 앤드라인 업체는 남양주줄눈시공시 사소한 것 하나까지 신경써서모든 고객님들께 최고의 결과를 안겨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한눈에 봐도 일정하고 정리된 게 보이시죠? 숙련된 업체만이 약속해드릴 수 있는 깔끔한 결과입니다.

​이제 이 틈 사이를 줄눈제로 메꿔주기만 하면 되는데요간단해 보이지만 타일과 어울리는 색상의실리콘을 선별하는 일부터 섬세하고 고르게 시공하는 것 까지, 집중력과 전문성을 필요로 하는 작업이랍니다.

​#밥인테리어 #줄눈쟁이밥아저씨#마석인테리어 #마석현관인테리어 #마석줄눈시공 #마석현관줄눈시공#화도인테리어 #화도현관인테리어 #화도줄눈시공 #화도현관줄눈시공#남양주인테리어 #남양주현관인테리어 #남양주줄눈시공 #남양주현관줄눈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