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송e편한세상 김포로얄하임 친환경 줄눈 시공

  • Post author:
  • Post category:미분류

​​안녕하세요 퍼펙트한 김포줄눈시공전문원픽홈케어입니 마송e편한세상 김포로얄하임에입주 예정이신 고객님께기본시공범위(현관,공용화장실,부부욕실,주방)줄눈시공을해드렸습니다.

이제는 아셔야됩니다.
수많은 업체들이있습니다.
이렇게 밑작업을하지않으면줄눈이 깊숙하게 자리잡지못하고단단하고 오래 유지할수가없습니다.
타일은 깨뜨리지않고완벽하게 파냈습니다.
고객님들도 아셔야 진짜를 시공받으실수있습니다.
밑작업후 사진입니진짜를 시공하는 업체를 꼭찾으시길 바랍니다.
이글을 보고 아시고 옆에서 지켜보시면서 시공을받으세요.
자그럼 다음작업인 보양으로 넘어가볼까요??

벽부분도 테이핑 작업을 잘해야안료를 벽속 깊이 있게 안으로 꾹꾹 눌러서 줄눈을 삽입할수있습니다.

실리콘 부분도 실리콘 프라이머로 더욱더 부착력을 높여줍니다마송e편한세상 김포로얄하임몇개월 사용하고 하자 발생하는 그런 일은절대없어야죠~

기존에 시공된 백시멘트는마모되고 부서지면서 백시멘트가루들이곳곳에 날리게됩니다.
마송e편한세상 김포로얄하임 시공전 현장점검사진입니이가루들이 몸속으로 들어오게된다면..아주 유해 하겠죠?자그럼 줄눈 시공을 하기전에 깔끔한 밑작업 완벽하고퍼펙트한 밑작업을 실시하도록하겠습니다.

하지만고객님들은 모르십니다.
​이밑작업을 제대로하지않으면 십자크로스부분 밑작업 그리고 타일과 타일사이에 붙은 나머지백시멘트부분을 잘제거를 해줘야울퉁불퉁 쏟아지는 줄눈이아닌아름답고 고르게 자리잡힌 줄눈이 됩니다.
고객님들이 모르시니까 시간만 떼우며 나가는 업체들이 대부분입니다.
마송e편한세상 김포로얄하임먼저 백시멘트를 제거를 합니다백시멘트가 깔끔하게 제거가되어야줄눈이 오랫동안 꽉물려 오래가고고르게 펴저 아름다운 줄눈이 됩니2년이면 잘썼지 이정도면 괜찮지하지만 저희 원픽홈케어는 진짜 를고객님들께 시공해드릴것을다짐합니다.

이렇게 가장자리부분은 경사각을 주어 물이고이지 않도록 처리해드렸습니다.
그래야 물때나지저분한 자국들이 남지 안습니다 많이 둘러보시고 줄눈은 정말 정직하게 시공하는 업체를 잘골라서 택하시기 바랍니다 가격싸다고 좋은 업체아니랍니다 비싸다고 좋은 업체 도 아니랍니다 시공자분들이 프라이드를 가지고 정직하게 하는 업체가 정말 좋은업체라고 할수있습니다 선택은 고객님의 마음이지만 일을 얼마나 꼼꼼하고 정직하게 하는지는 고객님 마음이 아니랍니다그래서 믿고 정직한 업체를 잘 골라선택하시기를 바랍니다

마송e편한세상 김포로얄하임다음으로 테이핑 보양작업인데테이핑 보양작업이 번거로운 작업이며시간도 많이 소모하여대부분이 그냥 테이핑 없이 시공을 해버립니​테이핑 작업 없이도 물론 좋은 결과물을 낼수있다고는하지만기초작업이 부실하고 부족하면결과물은 절대로 좋을수없다고저는 생각합니다.

마송e편한세상 김포로얄하임현관 테두리 사진입니다 마송 로얄하임은 현관이 거의다 이런 하자가있더라구요주위하셔서 꼭확인후 시공 받으시길 바랍니다 ​하자로 벌어진 틈새도 완벽 하게 메꾸어드립니아그리고 저희가 사전점검때 하자부분 시공범위에대한 하자부분도 저희가웬만해서는 해결해드립니다.
참고하세요~^^이제 전체적인 결과물을 한번보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