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줄눈시공]줄눈재료와 안료 고급제를 쓰는 이유 [아이파크시티2단지 벽줄눈]

  • Post author:
  • Post category:미분류

수원줄눈시공​그 이유는 결과물의 차이 때문입니다.

실제로 고급제를 사용하여야훨씬 좋은 고품질 마감이 됩니다.

저렴한 글리터 안료를 일절취급하고 있지 않습니다.

퍼스트라인줄눈은 철저하게고급 재료 사용만으로 고집합니​오늘 시공한 욕실의 안료 컬러는바닥에 참숯다크초코, 벽은 라이트브라운,실리콘에 스노우화이트를 사용했습니다.

​​

 

풀시공에 들어가 있는 것 중에실리콘 오염 방지라는 게 있습니다.

​정확히 뭔지 모르시는 분들은실리콘 자체를 제거해 버리는크나큰 우를 범하는 경우가 있는데절대 그러시면 안 됩니다.

​실리콘은 화장실의 자재 및 도기, 부품들을고정해 주는 역할을 하는 것입니건축 필수 자재라는 뜻이죠.​오염이 금방 되고, 내구성이 약하다는특성 때문에 코팅 처리를 해주는 것이실리콘오염방지 시공입니다.

항균 코팅이라서 매우 위생적이고요.

​아, 색은 스노 화이트가 가장 적합하니까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런 인테리어 작업은 기계가 아닌사람의 손으로 직접 하는 일입니다.

당연히 숙련도의 차이가 있길 마련이죠.그리고 정말 중요한 점이 심리적 요인입니다.

​비가 올 때 명품 가방은 몸으로 보호하고싸구려 가방은 머리 위로 올려 비를 막는다고 하죠.​마찬가지로 저렴한 재료를 사용하게 되면시공자 입장에서도 심리적으로 편하게접근하고 대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하지만 값비싼 고급 재료라면 어떨까요?더욱 집중을 하고 상하지 않게 조심조심신중을 기해서 작업에 임하게 되는 것입니다.

​​

 

무늬가 있는 타일 사이, 젠다이 부분 벽까지모두 깨끗하게 자리 잡은 라이트 브라운입니줄눈재료를 고급만 사용하기 때문에더욱 욕실의 인테리어가 고급스럽게느껴지고 다가오는 이유랍니다.

​​

 

안녕하세요.

퍼스트라인줄눈입니다.

‘인간미 넘치는 시공’이라는 미명 하에전문가의 가치관을 고스란히 담은고품질의 명품 시공을 추구하고 있습니​저희가 사용하는 줄눈재료는 모두 고급제로써여러분들의 집의 가치를 높이는 데에 있어큰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고민하는 것이 색상이더라고요.

시공 일정은 잡았는데 당일까지어떤 색이 좋을지 계속 망설이십니다.

이때는 저희가 직접 샘플링 작업부터 해서최적의 컬러 선택을 서포트해드립니다.

​색의 대비가 있지만 아주 잘 어울립니다.

흰색 타일 틈새에 라이트 브라운 줄은 넣었어흔들림 없이 곧은 라인을 잡았고요.

번짐, 잔상, 흘러내림 등을 미숙한 모습이전혀 없이 완벽하게 끝마쳤습니​디자인 전공자의 시각으로 추천드리니믿으실 수 있고 만족하실 것입니다.

​​

 

바닥부터 벽까지 전체를 했기에’풀시공’이라고 표현합니다.

일단적인 단계인 바닥 견적보다는다소 비용이 올라가지만그 만족도와 완성도는 차원이 다릅니​또한, 한 번에 풀시공으로 진행하게 되면별도로 두 번 하는 것보다 경제적이게 됩니다.

​​

 

​샤워실은 물의 사용 빈도가 높습니다.

거기에 더해서 퍼스트라인줄눈이 지니고 있는농축된 기술력과 손재주까지 있다면완성물의 질은 누가 보더라도 만족하게 됩니당연히 백시멘트의 경화 속도가 빠르죠.곰팡이의 침범을 미연에 예방하시기 위해서고급 줄눈 라인을 깔면 단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수원아이파크시티 2단지를 다녀왔습니다.

 

​청소하는 게 너무 번거롭고 귀찮으니이왕 시공하는 거 어두운색이길 바라셨고요.

이에 부합하는 참숯 다크 초코 안료는어둡지만 분위기를 칙칙하게 만들지 않습니다.

​거주 중이신 고객님께서도 청소 때문에스트레스가 많아서 문의를 주셨던 사례입니다.

줄눈시공을 하는 이유는 관리 측면이죠.매일 청소하기 어려운 욕실이라서오염을 최소화시키는 줄눈이 필요합니조명에 반사돼서 빛나는 펄의 느낌이매우 훌륭한 줄눈재료이기 때문입니다.

​​

 

가장 만족도와 가성비도 좋고요.

​고급과 명품을 추구하는 퍼스트라인의철학을 여러분들께 선사하고자연구와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참숯 계열의 친환경성 덕분에많이 분들이 앞다투어 찾으십니다.

​명품은 오랫동안 그 가치를 간직하죠.줄눈시공도 일맥상통합니첫 시공의 느낌을 오랫동안 지키는고품질을 경험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 ^^​*** **** ****

 

벽줄눈은 말 그대로 벽타일 사이에줄을 넣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평평한 바닥이 아닌 벽이라서약품이 흘러내릴 수도 있는 곳입니다.

​당연히 한 단계 높은 전문 기술이필요한 작업이라는 뜻이죠.​종종 이런 문의 전화를 받습니’바닥은 돼 있는데, 벽만 해주실 수 있나요?’물론 가능합니다!​왜 이런 전화가 올까요?저렴한 가격으로 예약 잡았는데현장에서 벽은 불가능하다고 하여어쩔 수 없이 바닥만 진행한 경우가대다수를 차지하는 이유랍니다.

수원줄눈시공잘하는곳

인천줄눈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