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탄성코트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줄눈시공까지 입주준비는 전문업체와 함께해요!

  • Post author:
  • Post category:미분류

​물때가 잘 생기고 줄눈변색곰팡이가 생기는 문제점을사전에 방지할 수 있어관리가 한결 수월해지기 때문입니다.
​물사용이 잦은 욕실과 다용도실바닥의 경우에는 줄눈시공이가장 필요한 구역입니​줄눈표면이 방수코팅 되면서곰팡이는 원천 차단되며오염방지 효과도 확실하기때문에 가장 큰 만족도를느낄 수 있습니다.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수원탄성코트와 줄눈시공입주전 준비에 대해 고민중이라면~견적 및 시공에 대한 궁금한점언제든 상담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현관은 신발을 신고드나들면서 쉽게 지저분해지고흙먼지, 각종 오염들로 인해줄눈이 검게 변하기 쉬운 환경이죠.하지만 물청소를 시원하게하기엔 어려운 환경이라관리가 쉽지 않은데요.
​오염방지 및 방수효과가뛰어난 줄눈시공을 해두면 관리도 편하고 청소도 아주 쉬워지는 장점이 있습니 ​다양한 줄눈색상 덕분에원하는대로 줄눈색상을 선택시공하면보기에도 훨씬 예쁜 현관으로만들수 있게 됩니다.
​​

일부 업체의 경우 이러한기초작업을 제대로 해주지 않고보여지는 부분만 신경써서빨리 마무리를 하려고 하는 경우도있다고 합니다.
접착면을 확보해 내구성이 뛰어난시공을 완성하기 위해서 입니다.
​줄눈시공 과정은 먼저기존의 백시멘트를 일정 깊이만큼제대로 제거를 해주어야 합니다.
​​한번 제대로 된 줄눈시공을 하고나면 반영구적인 사용이가능하기 때문에 가성비도뛰어나고 줄눈관리가 쉬운 편이라주부님들 사이에서 입소문을통해 인기를 얻고 있습니 그런경우 시간이 지나면서줄눈이 탈락되는 하자가 발생하기때문에 꼭 올바른 시공방식을 준수하고경험이 많은 줄눈시공 전문업체에맡기시길 바랍니다.
​​

그리고 석회석 점토등으로 만들어져탈락되고 깨지면서 유해한 가루성분이날리게 되어 기관지가 약하고 면역력이 낮은 아이들에게는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내구성이 낮고 부착력도 약해서쉽게 깨지고 부서지는 백시멘트는저가형 자재로 보편적인 경우 줄눈에 채워지는 건축자재 입니​흡수력이 높아서 수분 및 오염원을쉽게 흡수, 흡착시키기 때문에줄눈이 오염되어 검게 변하는경우도 쉽게 발견되는데요.
이러한 단점들을 커버하고관리하기 쉽고 보기에도예쁜 줄눈상태를 만들기 위해필요한 것이 바로 줄눈시공 입니다.
​​​

부담없는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으면서집안관리에도 큰 도움을 주고있어 입주전 필수시공 품목으로인정을 받고 있는데요.
​저희 루씨아트의 시공 사례들을 소개해드리고~탄성코트와 줄눈시공의 장점도함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은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아파트 입주를 앞두고 있어 알아두면유용한 베란다탄성코트와 줄눈시공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수원시 정자동 대유평지구 2-2블록에자리를 잡은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아파트는지하3층~지상46층의 고층높이를자랑하며 14개동 총2355세대 대단지규모를 자랑하는 곳이죠~​단지옆으로 스타필스 수원이 들어설예정으로 한창 공사가 진행중이며여러 호재들이 있는 곳이라입주전부터 프리미엄이 상당히높게 형성된 곳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좋은 소식이 전해지는살기좋은 환경의 수원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입주를 앞두고 있는 예비 입주자님들모두 축하드립니​신축아파트 첫 입주시에 여러가지준비할 부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장기적으로 쾌적한 집안환경을유지관리 하는데 도움을 주고청소를 쉽게 가능하게 해주는줄눈시공과 베란다탄성코트두가지는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내가 살 집을 깔끔하고 쾌적하게가꾼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수원탄성코트와 줄눈시공을진행하는 전문업체 루씨아트 입니​어느덧 절기상 입추가 지났는데한낮 더위는 꺽일 기세를 보이지않는것 같습니다.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포함되지않은 친환경 인증을 받은 고품질탄성코트 도료를 사용하고 있으니안심하셔도 좋습니다.
​​저희 루씨아트는일체 하청을 두지 않고시공 준비부터 마무리까지대표인 제가 참여하여 책임지고깔끔한 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신축아파트 입주전 시공을 진행할 때도 혹시모를 입주하자는없는지를 꼼꼼히 살피고적절한 보수, 보양작업을마무리하고 올바른 시공방식을통해 일해나가고 있습니다.
​​​

​은은한 펄감이 감돌면서세라믹 특유의 질감이 보다 화사하고 밝은 베란다로변화시켜 주기 때문에 시공후인테리어 효과도 함께 얻을 수 있습니다.
​​결로방지 및 곰팡이 발생을막아주는 기능적인 장점을가장 우선으로 하며그와 더불어 세라믹 탄성코트시공을 모두 마무리 하고나면기존의 일반페인트 칠 상태와는완전히 다른 고급스러운 느낌의공간으로 변화됩니다.
​​​일반적인 페인트칠과는다른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벽면과 천장까지 하자없이 전체적으로 고르게깔끔한 도포를 진행하기 위해서는오랜 시공경험을 통해 얻어진숙련된 시공기술력이 필요한 작업입니저희 루씨아트는수원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와 같이신축아파트 입주시공 부터지어진지 오래된 구축아파트리모델링 작업 현장까지다양한 시공경험을 갖추고 있습니다.
​​

​아무런 기능성이 없는 도색용페인트라 실내외 온도차로 인한결로현상, 여름철 높은 습도등을견디지 못하고 곰팡이가 생기고노후되는 현상이 쉽게 나타나곤 합니​베란다 곰팡이 문제를한번이라도 겪어 보신분이라면그 스트레스가 얼마나 큰지는잘 아실텐데요.
​요즘 새로 지은 신축아파트는거의 확장형으로 예전보다베란다 공간이 축소되고 있는편이죠.​안방베란다, 실외기실, 세탁실,대피실등의 벽면과 천장은보통 일반수성페인트로 칠해져마감되어 있는 상태인데 쾌쾌한 곰팡이 냄새가집안으로 스며들고 청소로 곰팡이자국을 제거한다해도 매해 반복적으로발생되면서 관리에 어려움을겪곤 하는데요.
​이러한 문제를 사전에 방지하기위해 바이오세라믹 탄성코트시공을 미리 준바하고 입주를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