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민님이 신청하신 다산동줄눈 업체마다 가격과 시공방법이 다른이유

다산동줄눈 알아보고 계신가요?

깨끗한 편이죠?^^ 거주중이신 욕실이지만관리를 잘하신듯 합니다. 기존 메지를 제거한 상태입니다. 바닥을 보시면메지에 까맣게 구멍구멍난듯 보이는 부분이 있습니다. 시멘트 메지가 고르게 들어가지 못한부분이나 타일이 가장자리 부분이 깨진 부분도 반짝반짝 줄눈을 사용하면시각적으로 보완이 되는효과가 있답니다. 밥아저씨의 차별화된 시공방법은 시간과 노력이 들더라도꼼꼼히 예쁘게 깊게 기존시멘트 메지를 제거한다는 것입니다. 줄눈제를 넣기전 시멘트를 깔끔하게 제거하는 과정입니다. 일부업자들과는 달리밥아저씨가 하루내지 이틀에 단 한집만 케어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럼 오늘은 이미 거주중이신 욕실에 줄눈시공 들어간 현장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변기 주변 시멘트 테두리도 아직까진 관리가 잘된듯 합니다^^변기 주변 테두리는 다른곳보다 두꺼운 부분이라 눈에 잘 띄는 곳이라 신경써서들 관리하시는데 쉽게 더러워져서 힘든 부분이기도 하죠~ 줄눈으로 관리하기 쉽게 만들어드렸습니다^^ 새욕실보다 더 새욕실다워졌죠?^^ 당장 눈에 예쁜모습에도 고객님들이 좋아해주시지만줄눈시공은 살면서 그 편리함을 더 느끼게 된답니다.

다산동줄눈 이제 신중히 선택하셔야합니다.

기존 메지를 제거한 상태입니다. 이제는 청소솔과 독한약품으로 타일사이사이에 물때와 곰팡이를 제거하려고 애쓰지 않아도 된답니다^^ 다양한 인테리어 시공들 중에서도 줄눈시공이 만족도가 가장 높은 이유가 있겠죠? 한번의 시공으로 오래오래 편리함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누구보다 꼼꼼한 시공과 섬세한 기술을 자랑하는젊고 센스가 넘치는 밥아저씨에게 문의주세요. 줄눈제를 넣기전 시멘트를 깔끔하게 제거하는 과정입니다. 안녕하세요~ 줄눈쟁이 밥아저씨의 줄눈후기 입니다^^ 연휴 전날이라 여기 저기로 이동하시는 분들이 많겠네요. 줄눈시공에서 중요한것은 사용되는 줄눈제의 퀄리티 그리고 줄눈시공 과정입니다. 깨끗한 편이죠?^^ 정말 독한 약품을 사용해서 자주 관리해주면 변색은 막을수 있겠지만건강엔 매우 해롭죠. 그리고 며칠사이 이미 생겨버린 변색된 부분은 지우기도 쉽지 않답니다. 어디서든 안전 운전 코로나 조심하시면서 즐거운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남양주줄눈시공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입니다.

안녕하세요~ 줄눈쟁이 밥아저씨의 줄눈후기 입니다^^ 연휴 전날이라 여기 저기로 이동하시는 분들이 많겠네요. 거주중이신 욕실이지만관리를 잘하신듯 합니다. 그럼 오늘은 이미 거주중이신 욕실에 줄눈시공 들어간 현장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예전엔 이사준비중이신 분들이 줄눈 문의를 많이 주셨는데요즘은 이미 살고 계신 집에 줄눈 문의를 많이 주신답니다. 이부분을 꼼꼼히 메꾸고 작업을 하게 되는데요~줄눈시공을 하지 않고 그대로 사용하셨다면 저 구멍들부분으로 메지가 부서지고 가루가 생기게 되는거랍니다.. 최근 현장들도 이미 입주하신곳이거나 이미 거주중이신 집에 줄눈시공을 들어간 경우들이 많았답니다. 일부업자들과는 달리밥아저씨가 하루내지 이틀에 단 한집만 케어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이것은 밥아저씨가 메지를 깊게 제거하는 과정에서 생겨나는 구멍입니다. 정말 독한 약품을 사용해서 자주 관리해주면 변색은 막을수 있겠지만건강엔 매우 해롭죠. 그리고 며칠사이 이미 생겨버린 변색된 부분은 지우기도 쉽지 않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산동줄눈 을 클릭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