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줄눈시공 남동구 서창동 신축건물 폴리싱타일 깔끔하고 꼼꼼하게~ 주부님들 일상이 달라집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미분류

인천줄눈시공 업체를 알아보고 있으신가요?그렇다면 친환경 정품 줄눈재만을 고집하는지,줄눈시공 경력은 어느정도인지,성실하게 시공을하는 곳인지 꼼꼼하게따져보신후 결정을 하세요​가격만 중요시하구 알아보시면낭패를 보실수 있습니다.

백시멘트 줄눈이 벌써 조금씩 오염이 되어 거무스름하게 라인이 보이네요

가끔 시공 일정이 안 맞아서 못해드리는 경우가 있습니저희가 하루에 시공할수 있는 세대는 정해져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사전 예약을 해두신다면원하는 날짜에 편리하게 시공을 받으실 수 있 습니다.

처음에는 주방 거실 폴리싱타일 줄눈시공을의뢰했었는데 너무 맘에 드신다고,현관도 추가 원하셔서시공해드렸습니다.

저희는 정직하게 좋은 줄눈재만을추천해드리며, 성실한 시공으로시공후 만족도가 좋은 인천줄눈시공업체입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플러스줄눈 입니다.
저희는 부부가 함께 시공을 하고 있으며이미 블로그와 까페 등 수많은 후기로검증을 받았고, 이사시 다시금 저희 업체를찿아주시는 고객님들이 계시기에너무도 감사한 마음으로 하루하루를보내고 있습니​​오늘은 인천 남동구 서창동에위치한 신규주택 폴리싱타일 현장줄눈시공 후기 보여드릴게​​​시공범위는주방 거실 폴리싱타일 현관입니다.
​시공전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또한 프리미엄 줄눈재로 시공을 하기에곰팡이와 물때로부터 소중한 공간을 깔끔하게 유지시켜 드리는 것은 물론이고여기에 청소와 관리까지 수월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타일 무늬가 멋지네요.
고급스럽구요한폭의 그림 같기도 합니다.

​​다음은 백시멘트 제거 밑작업사진입니다.

탄성이 좋고 코팅력이 좋은 프리미엄줄눈재로 시공을 하기에 더이상은 그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백시멘트 줄눈의 변색이나 갈라짐,탈락현상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이제부터는 시공완료 사진입니다.

폴리싱타일 줄눈이 보이시나요?무펄 화이트 색상으로 시공을 한 모습입니다.
​타일 사이사이 줄눈을 무펄화이트로시공하니 줄눈이 사라진것 처럼전체가 한장처럼 느껴집니​비앙코타일 같은경우에는 스노우실버 색상을 추천해드리기도 합니다.
스노우실버색상은 줄눈 라인이 선명하게보여서 시공후 표시가 난다는 점 돈을 들였다는 표시가 정확히나지요ㅎ

시공을 제대로 한번 해두면우리 주부님들 일상이 달라진다는 말한번이라도 들어본적 있으신가요?청소시간이 짧아지는 것은 물론이고거기에 간편해진 청소로 인해삶의 만족도까지 높아지니 이렇게 좋은줄눈시공 당연히 받으셔야겠지요~!!

저희를 통해서 진해하게 되는 줄눈시공,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부부팀이며 무상 As 1년 보장해드립니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