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줄눈시공 서구 원당동 여름철 신경써야 할 이유!

  • Post author:
  • Post category:미분류

​하지만 여기서 관점은 ‘손기술’인데요, 아무런 경험 없는 일반인이, 백시멘트를 일정하고 균등하게 제거를 하고, 또 그 빈 공간에 줄눈 안료를 일정하고 균등하게 주입을 하는 것은 아무리 생각해도 어려운 일이지 않을까라는 생각인 든답니다.
​​

​​이번에 사용한 줄눈 안료는 독일산 프리미엄 친환경 안료인 Speed power라는 제품인데요, 경화시간이 빠르고 한번 경화되면 다른 안료들보다 몇 배는 견고히 단단해지는 것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목 그대로 친환경 안료이기 때문에 몸에 해로운 요소들은 하나도 들어가 있지 않은 것이 특징인데요, 위생적인 화장실을 위해 줄눈 시공을 하는데, 줄눈 안료로 인해 위생을 해치면 안 되겠죠?​

​​확인할 것 하고, 건조 상태까지 체크한 다음 그제서야 드레멜을 가지고 시멘트를 파내어 볼 텐데요, 보통 시멘트를 파내는 작업은 사람의 손으로 진행한다고 보시면 된답니다.
사람이 하는 만큼, 중요한 것은 사람의 ‘손기술’인데요.

​​줄눈 시공을 하다 보면 이렇게 배수구 부분들과 같이 원래 백시멘트가 덕지덕지 발려있는 모습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데요.
이런 부분들도 저희가 조각칼 등을 이용해서 모양새를 직각으로, 깔끔하게 잡아준 다음에 줄눈 시공을 하고 있답니​그래서 비포와 애프터를 비교해 보았을 때 시공 후의 모습이 더욱더 깔끔하고 반듯한 모습인데요, 이런 반듯한 표면..! 자세히 보지 않으면 별생각 없이 지나가실 수도 있지만 한 번만 눈여겨봐주신다면 큰 변화로 와닿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인천 줄눈시공 자체가 어떤 관점으로 보면 크게 어렵지 않아 보일 수도 있는데요, 어찌 되었던 드레멜을 가지고 시멘트를 파내고 그 위에 줄눈 안료만 집어넣으면 끝난다고 여기시는 분들도 계시곤 하죠.​

​​손이 익숙해지지 않으면 절대 생기지 않는 손기술, 그런 만큼 오랜 기간 동안의 다양한 경험은 저희 줄눈 전문팀이 되기 위해서 필수적으로 가지고 있어야 하는 소양이죠:) 시멘트를 다 파내었으면 분진을 제거하고, 친환경 줄눈을 주입해보도록 할게요, 인천줄눈 시공에서 사용된 색상은 ‘메탈 실버’랍니다.
​​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름철에는 구릿빛 피부를 위해 일부러 살을 태우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하지만 너무 한 번에 과다한 자외선을 쬐게 된다면 피부 암에 걸릴 가능성이 많이 높아진다고 하니 선탠을 하실 때에는 너무 과하게 되지 않도록 주의를 해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이번에는 저희가 지난번 다녀온 아파트의 인천줄눈시공 사례를 가지고 여러분과 이야기해볼까 하는데요, 이번에도 메탈 실버 색상을 이용하여 작업을 마무리하였답니다.

​습한 여름철이 되면 ::

​​이런 부분들을 일일이 신경 쓰면서 작업을 진행한다면 시간은 조금 오래 걸리겠지만 나중에 이런 문제들로 하자가 발생할 염려가 없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오래 걸린다 하더라도 넓은 아량으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저희가 매력적인 예쁜 줄눈을 선물해드리도록 할게요! ​​

​​하지만 이런 균등함과 일정함이 없으면 깔끔한 줄눈이 될 수가 없는데요, 심지어 다시 오염이 되거나 파손되버리는 경우도 심심치 않게 발견된다고 하니 DIY를 할 때는 이런 점 조심을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럼 이번 현장 사례는 여기까지 보여드리도록 하고요, 저희와 함께 예쁜 줄눈을 만들어 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언제든지 상의가 가능하다는 점 말씀드리면서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는 너무 많이 봐서 친숙해 보이기까지 하는 타일 틈새의 백시멘트이고요, 저희가 늘 해왔듯이 이 녀석을 긁어내버리고 친환경 줄눈 안료를 주입한 후 마감을 할 예정이랍니다.

​​그럼 메탈 실버 색상으로 완료된 모습을 보실 텐데요, 선명하게 반짝이는 선이 그 여진 모습…! 여러분 쉽게 확인하실 수 있으시죠? 이렇게 매끈하고 선명한 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실내의 인테리어가 더욱 깔끔해 보이게 하는 효과를 보실 수가 있으시답니다.
그뿐만 아니라 본연의 기능도 빠뜨릴 수는 없는데요.
​바로 곰팡이 발생 방지, 오염 방지 등과 같은 기능적인 효과이죠.​

​​*** **** ****​​​​​​​

​그런데 본격적으로 작업에 들어가기 전에 ‘체크’ 해야 할 것들이 몇 가지가 있는데 일단 타일 파손이 있는지, 그리고 타일이 흔들거리거나 견고하게 부착되지 않은 곳이 있는지, 누수가 있는지 등등…. 확인해봐야 할 것들이 너무나 많아요.
.!​​

​​​원당동 줄눈 견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