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줄눈시공 정직하고 투명한가격!

  • Post author:
  • Post category:미분류

심미적인 부분과 기능성이 좋기 때문에대리석이나 타일이 있는 공간이라면 모두다 시공을 할 수도 있지만 기능성을 우선적으로생각하고 가성비를 따져 본다면 물이 더 자주닿는 공간을 위주로 맡겨봐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그래서 전 벽은 제외하고바닥 위주로만 하기로 결정했답니다.

인천줄눈시공을 전문으로 하는 정줄눈에서는친환경 인증받은 정품줄눈제를 사용하면서도타사와 비교해 보니 가격도 저렴하더라구처음에는 좀 의아해 했는데 사장님이직접 작업하기 때문에 여러사람이 하는것보다 인건비가 절감이 되어서 저렴한 비용으로 진행을 할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밖으로 나가는 것보다 집 안에서 보내는시간이 늘어나기 시작하면서 관심을 가지게된 것 중 하나가 바로 인테리어였어요.
​나름대로 가구 배치를 바꿔보기도 하고분위기를 바꿔보기도 하면서 소소하게기분전환을 했었는데요.
최근에는 예능에서도 집을 소개하는프로그램도 있고 밖으로 나가고 많은사람들이 모여서 무언가를하는 것보다 실내에서 하는 취미활동이인기를 끌고 있잖아요.
이것 저것 알아보다 보니까 간편한 시공하나로 깔끔함과 위생적인 효과까지낼 수 있는 방법이 있더라고바로 인천줄눈시공이었어요.

그리고 해두고 나니까 생각보다 보기깔끔하고 예쁘더라고요.
시공해주시는 분이 정말 실력있는 분이셔서자로 잰 것처럼 반듯하게 해주셔서더 깔끔해보이기도 했어좀 더 고급스러워보이기도 하고 화사한 느낌이라서사소한 부분이라 생각했는데 정말인테리어 효과가 좋은 것 같더라고요.

인천줄눈시공을 맡길 때 가장 첫번째로 꼽은장소는 단연 화장실이었어 매일 하루에도몇 번은 물이 닿는 곳인데다가 여기에는곰팡이가 안 생기기가 쉽지 않죠.아무리 매일 청소를 해준다하더라도 한계가 있더라고요.

물론 시공을 할 때는 기존의 백시멘트를긁어내거나 공구를 통해서 제거해서일정 깊이로 파내준 이후에 작업을 하세그래서 이렇게 균일하고 일정한 모양으로선이 나올 수 있는 거구요.

이 방법은 쉽게 이야기하자면 대리석이나타일 사이 공간을 줄눈제로 메워주는 방법인데요.
이 때 사용하는 줄눈제는 완충제 역할을 해서움푹 들어간 부분의 높이를 맞춰주는 역할도하고 타일간의 접착력도 상승시켜서잘 떨어지지 않도록 튼튼하게고정시켜준다고 해게다가 방수기능이 있어서 습기가많은 곳이나 물을 사용하는 곳에 적합하고반짝이는 글리터에 다양한 색감의 제품이출시되어서 더욱 깔끔해보이기도 했어요.

정줄눈 *** **** ****​

후기도 괜찮고 오랜 경력에 노하우도 있다고하는 정줄눈에 베란다와 화장실 시공을 맡기게 되었는데요.
간편한 방법으로 심미적인 인테리어 효과도줄 수 있고 곰팡이가 생길까, 혹시나 타일 사이가떨어지지는 않을까 걱정했던 것까지 한번에해결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인천줄눈시공을 알아보고적합한 곳으로 선정했어보면 볼수록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일반적으로신축 아파트에서 화장실 겸 욕실 2곳과 현관까지하는데 20만원대 중반 정도의 비용이 든다고 하더라고요.
요즘에는 전반적인 내부 리모델링을 마치고나서 옵션으로도 흔히 선택하는 방법이라 많이들알려져 있고 그만큼 가성비도 좋아오래 된 화장실, 대리석판들 사이의 깨진시멘트로 인한 복구 비용을 생각해보면생각보다 괜찮다고 느껴지는 가격이었어요.

솔직히 심미적인 것보다는 기능성이 좋은 것같아서 시도해봤는데 그 외에도 부가적인긍정효과가 많아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이럴 줄 알았으면 컬러를 좀 더다양하게 해볼까 싶기도 했고요.

줄눈은 색상이 여러 가지가 있기 때문에선택하면 되는데 화려하게 하려면 펄이 들어간색상으로 하면 될 것 같아요.
저는 펄이 들어간 줄눈으로 시공을 했더니너무 화려하지도 않고 약간 번쩍거리면서예쁘더라구요.
더 화려한 색상을 원한다면 타일보다화려한 색으로 하면 될 것 같아 인천줄눈시공은 가능하면 깨끗한 상태일 때 빨리 해두는 것이 좋아요.
리모델링을 마친 이후라면바로 해두는 것도 좋겠죠.

바닥부분에만 해두기는 했지만 모서리에 변기가닿는 부분까지 깔끔하게 커버해주셔서 정말물이 들어갈 틈이 없었어색감도 살짝 글리터 느낌이 나는 은색이었는데한층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더라고요.

그런데 베란다에 쭉 인천줄눈시공을 하고 나니까오래 시간이 지나도 곰팡이가 끼지 않았고물이 닿더라도 시멘트가 점점 약해져 부서지거나가루가 나온다거나 떨어져나가지 않았어무엇보다도 청소가 엄청 편해졌어요.
예전에는 곰팡이 제거 뿌리고 박박 문질러도안 지워졌는데 이제는 간편하게 쓱 닦아주면되니까 훨씬 시간이 줄어들었죠.

사장님이 직접 작업하시기 때문에 의사소통도 잘되고저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도 해주셔서 좋았어그리고 혼자하셔도 오랜경력이 있으셔서 생각보다 빠르게 일을 마쳐주시기도 했고이후에도 AS까지 해주신다고 하니까믿고 맡길 수 있는 곳이었어요.

이미 인천줄눈시공으로 이름이 난 곳 답게이용해보니 서비스도 좋고 무엇보다도 실력이확실한 곳인데다가 제품도 좋은 것을 사용하고 있었어간단하게 인테리어 효과를 주기 위해서나청결이나 기능적인 측면을 고려해서 시공을생각하고 계시다면 문의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보기에도 좋지는 않았지만 무엇보다도시멘트 가루가 나온다거나 곰팡이 때문에위생상 좋지도 않을 것 같았어요.
이전에 살던 집은 오래 된 곳이었기 때문에화장실 타일 사이 시멘트에 곰팡이가많이 끼어있었고 떨어져나간 부분도 상당히 되었어특히나 화장실은 씻는 곳이라 청결이정말 중요해서 열심히 청소를 하기도 했는데시멘트만 떨어져나가고 거뭇한 곰팡이는잘 없어지지 않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