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림동 브리즈힐 줄눈 시공 현장후기 ~

  • Post author:
  • Post category:미분류

​인천 송림동 브리즈힐 줄눈시공은 모든 공간같은 과정으로 진행되었습니​타일점검 → 기존 백시멘트 일부제거→ 마스킹테이프 부착 → 줄눈시공​현관은 물청소가 불가능한 공간이지만신발에서 묻어온 이물질들로줄눈이 쉽게 오염되기 쉽고제거하기가 쉽지 않은 공간입니다.
​줄눈시공을 진행한다면물걸레만으로 간단하게 청소가 가능하고깨끗한 현관을 유지 관리할 수 있습니다!​​* 색상: 노빌리티 골드

​인천 송림동 브리즈힐 줄눈VIP디자인이 함께 하겠습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언제든지 전화주세요 ^_^​

​마스킹테이프를 사용하여주변 타일에 손상없이 줄눈시공을 진행했습니다.
​타일 색상과 잘 어울리는줄눈제를 선택해 주셔서타일 교체없이도기존 욕실보다 환하고 럭셔리한 욕실로 바뀌었습니다 ^_^​▼시공완료▼

​​▼시공완료▼

특별한 내 집엔VIP고품격 고퀄리티줄눈 입주청소 시공을 !

VIP디자인 입니다 ^^​코로나시대가 되면서건강을 더 챙기게 되는 것 같아요.
안녕하세​건강을 생각한다면베리류의 과일부터 챙겨먹으라는워싱턴포스트지의 기사가 있었답니​블랙베리, 블루베리, 딸기(스트로베리)산딸기(랍스베리) 4총사를여름철 과일의 알짜배기라고 하더라고요.
​베리류 과일은칼륨, 마그네슘, 비타민C와 K, 섬유소가 함유가 되어있고칼로리가 낮고 천연 당분이 낮고프리바이오틱스를 많이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평균적으로 베리류를 많이 먹는 사람들이좀더 오래산다는 연구결과가 있다고 하는데요,건강을 위해서 베리류를챙겨드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
^

오늘 다녀온 곳은인천 송림동 브리즈힐 줄눈시공현장입니다.
​줄눈시공을 하시게 된다면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고요,간단한 물청소만으로도유지관리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감사하게도 입소문으로 지속적인의뢰를 주시는 곳이기도 한데요,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실 수 있도록​최선을 다하는 VIP디자인이 되겠습니다 ^_^ 최근에는 입주청소와 줄눈시공을함께 하시는데요,​줄눈시공의 장점은코팅이 가능한 줄눈제를 사용하기때문에코팅력이 있어 물때와 곰팡이를예방할 수 있습니다.
​기존 백시멘트 줄눈의 경우코팅력이 없기 때문에물때와 곰팡이로 인한 변색이 잘되고락스나 전용세제를 사용하여청소를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다양한 줄눈제 색상을 선택하여원하는 럭셔리한 인테리어를완성하실 수 있습니다!​인천 송림동 브리즈힐 줄눈시공의 과정은​타일점검 → 기존 백시멘트 일부제거→ 마스킹테이프 부착 → 줄눈시공​으로 진행됩니​줄눈제 주입시 줄눈제가 떨어지지 않기위해서는기존 백시멘트를 적당한 깊이로제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바닥: 올리브카키

▼시공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