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줄눈시공 재시공 남동구 논현동 한양수자인 아파트

  • Post author:
  • Post category:미분류

거실 공용 화장실 줄눈 재시공 후의모습입니기본의 칙칙한 줄눈을 모두 제거하고재시공을 해드렸습니다.

욕조 아래쪽은 실리콘이 되어있는 부분을 줄 눈 코팅을 화이트 색상으로시공을 해드렸습니다.

좋은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을 하기 위해서항상 노력합니다.
단기간에 일을 많이 잡기 위해서 그렇다지만시공품질과 as에 대한 기대감은포기하시고 저렴한 곳에서 하셔야 합니다.
요즘 새 아파트 공동구매나 전단지를 보면5바닥에 20만 원?실리콘 12만 원짜리 전단지가많이 보이더라고요금액은 저렴하지만 시공자의 능력은일반 업체들 잘하는 곳에 비할 수 없는가격입니다.
대부분의 줄눈 시공 업체들과 입주청소업체들은 평균 가격이 어느 정도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시공 후의 모습을 보시더니 고객님도저희 업체를 선택하길 잘하셨다고 아주 좋아하셨습니이상 블루마블 청소 최 팀장이었습니다.

개수대는 실리콘이 곰팡이가 생겨서제거를 해드리고 새로 작업을 해드렸어요

두 줄 라인을 깔끔하게 시공해드렸어요

줄눈 재시공은 일반 시공에 비해서금액이 두 배 이상 차이가 납니그만큼 작업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개수대의 실리콘을 제거한 후의 모습입니다.

색상은 정글 커피 색상입니다.

싱크대 실리콘 부위에 줄 눈 코팅을해놓은 후의 모습이구요

기존 싱크대에 실리콘 코팅을한 것과 안 한 것의 차이가 아주 큽니다오염 방지와 곰팡이 방지 기능멋스러움까지 더해집니다.

기존의 줄눈제를 제거 중의 모습입니히팅 기를 사용해서 녹여서 제거를 해야 합니다.

욕조 줄눈 코팅 후의 모습이구요

기존에 현관에 얼마나 두껍게 줄눈을해놨는지 ㅋㅋㅋ 제거하는데 욕이나오더라구요 ㅠㅠ

안녕하세요 블루마블입니다오늘 다녀온 곳은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한양수자인 아파트 줄눈 시공을 다녀왔습니다원래 상담 주실 때는 일반 욕실 줄 눈 시공으로알고 저희가 현장을 방문 드렸는데요가서 보니 줄눈 시공을 다시 해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고객님도 기존에 줄눈 시공이 되어있는 걸상담을 하실 때 예기를 안 해주셨어요

작업이 완료가 된 후의 모습입니다.

먼저 거실 공용 화장실의메지를 제거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비용 때문에 안방 욕실은 시공을하지 않으셨습니안방은 그나마 줄눈의 상태도 양호한 편이라거실 화장실과 실리콘 쪽만 작업을해드렸습니다.

재시공은 일반 시공에 비해서 2~3배 이상 힘든 작업입니다.

싱크대와 개수대 줄눈 코팅 후의모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