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인테리어 줄눈시공 [남양주 호평 파라곤]

  • Post author:
  • Post category:미분류

역시나 색상이 비슷하여 정말 이쁘게 만들어졌습니다,너무 화려하지 않으며 기존에 대리석과 비슷하여 ​보기가 더욱 좋았습니다.

너무 화려하지 않으며 잔잔한 색상으로 타일 색상과도 비슷하여 ​이곳은 잔잔한 색상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드디어 오늘에 메인 줄눈시공입니다.
타일 사이에 지저분한 메지를 제거를 시작하여 줄눈을 주입하는 과정으로 ​색상은 올드 골드 색상입니아직 건조가 안되어 색상이 약간 어둡다는 점을 참고하세요~그러나 2일이 지날 경우 매우 밝은 색상으로 변하기에 ​더욱 멋지게 만들 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곳에는 실리콘 만을 시공을 하기에 다음에 연마 광택을 해야 한다는 과정을 설명을 드렸습니다.
​​사진을 보시는 것처럼 이곳은 검정으로 이루어진 화강석으로 이 역시 화강석 연마를 하므로 좀 더 청결하게 만들 수가 있을 것입니​자연석은 연마와 광택으로 새것으로 만들 수가 있다는 점을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

그러나 많은 비용과 시간이 소요되기에 그만큼 잘 생각하셔야 합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이곳은 대리석 줄눈을 해야만 아름답게 만들 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현관 역시 대리석에 종류에 줄눈을 시공을 합니일단 간단하고 쉽게 줄눈을 시공을 하였습니다.
​전실에는 어두운 색상에 비슷하게 만들기 위해서 ​진한 갈색과 시공을 하였으며현관 입구는 금색으로 시공을 하였는데요.
​​

​우선적으로 실리콘을 작업하기 위해서는 기존에 실리콘을 얼마나 잘 제거를 하는지가 매우 중요하며 ​또한 정확하게 주입을 해야만 이쁘게 만들 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먼저 실리콘은 물이 접촉이 될 시 빠르게 물이 흐를 수 있도록 정확한 경사와 매끄럽게 흐름을 만들어야만 합니즉!표면이 일정하지 않거나 굴곡이 심하다면이러한 굴곡에 오염 물기가 머물게 되므로 이것은 곳 오염이 흡착이 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안방에 욕실입니다.
이곳은 매지 간격이 1mm 정도 간격이라 매우 좁았던 현장입니​그럼에도 일정하게 주입을 하여 단단하게 접착을 하였는데요.
​가느다란 실선이 직선이 또렷하게 보이며 다행히 단차가 없기에 보기가 좋습니다.

​많은 분들이 실리콘을 할 시 일정한 속도와 압력이 안되기에굴곡이 만들어지는데요.
​한 번에는 연습으로 이루어지기는 어려우며 오랜 시간에 꾸준한 반복적으로 해야만 가능하다는 점입니​그만큼 손기술이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화장실 2곳에 실리콘 인테리어를 하여 처음과는 많은 차이가 있음을 알 수가 있습니​또한 색상은 골드 색상으로 올드 한 색상이라 매우 고급스럽게 보이는데요.
​이러한 색상에 선택은 사전에 알려 주신다면 가능하다는 점을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화강석으로 이루어진 세면 상판은 매우 단단한 자연석입니다.
​​​거실 화장실은 줄눈과 실리콘을 시공을 하였습니​이곳 역시 이쁘게 만들어 보는데요.
역시나 중요한 일정한 두께와 직선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

화장실 2곳과 현관 입구는 물론 전실을 시공을 하는 과정으로 ​우선적으로 현장을 살펴본 후 기계 작업과 수작으로 진행을 하였습니다.
​​먼저 이곳에 작업할 공간이 많습니​먼저 어느 현장이나 작업하는 과정이 다르기에 재일 먼저 현장을 점검을 시작을 합니다.
​​

​온 세상이 바람과 휘몰아치는 빗방울에 살짝 긴장되게 합니다.
​오전부터 내리는 빗물은 폭우처럼 쏟아지는 도로를 주행을 하였습니다.
안녕하세골드 샤이닝 화장실 인테리어입니그럼에도 현장을 도착하여 ​곳곳을 살펴보는데요.
이곳은 남양주에 위치한 호평 파라곤 아파트입니다.

​​먼저 현관 입구는 대리석으로 이루어져 연마와 광택을 하는 게 가장 올바른 작업이라 할 수가 있으며이외에 타일이 있는 곳은 줄눈을 시작하였습니​특히나 실리콘은 곰팡이와 오염이 많기에일부 시공을 하여 청결하게 만드는 작업을 진행을 하였습니다.

​​이곳을 작업을 하며 인테리어를 하기 위해서 철거를 시작하여 새롭게 만드는 작업을 많이 합니다.
또는 자연석을 철거를 하여 저렴한 타일을 시공을 하는데요.
​생각을 잘하셔야 합니​대리석은 영원히 사용이 가능하며 항상 새것처럼 만들 수가 있기에 그만큼 관리 여하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필자 역시 오래 시간을 노력과 연구에 이어 기술을 습득하였습니다.
​역시나 이쯤에서 나오는 말씀이 실리콘 잘하는 방법을 여쭤 보더군요.
​이러한 작업을 오래 하다 보니!​똑같은 도구로 사용을 하여도 전혀 다른 결과물에 이 역시 기술이냐고 하시더군요!​당연합니다.
역시나 옆에서 지켜보던 이곳에 집주인께서는 한참을 지켜보시며 매우 신기하듯이 시공을 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잘 쏟는 방법은 일정한 압력에 충분하게 접착을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

많은 분들이 셀프 시공을 하여 간혹 상황을 어렵게 만드는 현장이 있습니다.
​​​또한 전문가에 시공을 일정한 직선으로 정확한 간격을해야만 ​화장실 인테리어에 중요한 부분입니​사방에 잔여물이 묻히거나 번지는 것을 제거를 하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이 소요가 되나 전문가에 시공을 이루어진 현장은 쉽게 실리콘 제거를 하게 됩니다.
​​

​​

​이곳 아파트 역시 현관과 전실에 이어 세면대 상판은 물론 욕조 주변에 대리석과 화강석입니다.
요즘 들어서 많은 분들이 자연석과 타일을 구분을 못하여철거를 하는 곳이 많습니다.
이러한 곳을 청결하게 만드는 작업으로 줄눈을 시공을 하였고 또한 걸레받이 주변에도 ​마감을 하였습니다.
이곳 역시 타일로 이루어져 ​메지 사이에는 검게 색상이 변하였습니다.
이곳에는 화장실 들어가기 전 조그마한 화장실 룸이 있습니이러한 자재는 매우 고급 자재이라 연마와 광택을 하면 새것으로 만들 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오염이 있는 곳은 아마도 이곳만에 이야기가 아니라이곳에 사는 아파트에 전부 이러할 것이라는 예측을 합니다.
​​우선적으로 기존에 실리콘은 물론 바닥에 줄눈을 하는데요.
시간 속에 어김없이 보이는 오염과 곰팡이가 곳곳에서 보이는 현장입니그만큼 작업을 해야 하는 과정으로서 이곳에 변화를 담아 보았습니다.
​​

​​​이곳에는 타일 사이가 매우 일정합니다.
그러나 일부에서는 매우 타일 사이가 좁은 곳도 잇는데요.
​이러한 타일 메지 공간이 매우 좁다면 시공하기 매우 어려운 점이 많습니​일반적으로 메지 간격은 2.5mm 이상이 바람직하며 너무 넓은 곳은 이미지 연출이 부족할 수가 있습니다.
​​

이상 골드 샤이닝 화장실 이야기입니감사합니다.
~~​1*** **** **** 2087 81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