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10. 20.에 서삼수님이 문의주신 남양주줄눈에 대해 알아볼게요

오늘은 2021. 10. 20.에 서삼수님이 문의주신 남양주줄눈 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싸다고 해서 절대 좋은게 아닙니다. 실리콘코킹 부분에 곰팡이 잘생기는거 다들 너무나 잘 알고 계실거에요! 그래도 추천을 드리자면 타일과 톤이 같거나 낮은걸 추천드립니다! 거실화장실은 바닥을 참숯화이트실버 색상으로 했습니다! 정교한 변기바닥테두리 보이시나요? 이렇게 줄눈시공을 해두면 물티슈로 가볍게 청소가 가능해집니다! 미세한 참숯가루와 천연 유리안료의 조합으로 무광인듯 미세한 펄감이 있는 안료입니다^^!! 보시는것 처럼 과하게 큰 펄덩어리가 아닌 은은하게 빛을 내는 펄감이라 남녀노소 호불호 가리지 않고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저희가 유선상으론 대략적 견적을 내드리고 직접 가서 수공구로 작업하고 다시 견적을 내드리는 경우도 있어요^^ 워낙 메지의 종류도 천차만별이고 특성도 다 다르기 때문에 아파트 년수로 가늠하는게 불가능합니다! 저희는 색상을 선택할떄 기존에 타일과 톤을 비슷하게 해서 따로놀지 않고 적당히 통일감있게 해서 더욱 깔끔한 느낌을 표현 해냅니다!

남양주줄눈 가격이 중요하실텐데요

그래서 저희가 유선상으론 대략적 견적을 내드리고 직접 가서 수공구로 작업하고 다시 견적을 내드리는 경우도 있어요^^ 워낙 메지의 종류도 천차만별이고 특성도 다 다르기 때문에 아파트 년수로 가늠하는게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바이오 실리콘으로 오염방지 코팅을 해주면 청소도 쉽고 관리가 훨신 수월해집니다’-‘ 기존에 마감처리된 실리콘을 보면 대~충 발려진 경우가 정말 많아요 ↓↓↓↓↓↓↓↓ 파낸 매지 잔해들은 다 베란다와 현관바닥은 물사용이 많이 없는곳이라 메지작업도 수월했구요! 가장 물사용이 많은 욕조 그리고 세면대 다이 부분 입니다! 주방 싱크대에 코킹 실리콘부분도 시공에 들어갔습니다! 물론 오늘 소개해드리는 집의 경우는 수공구로 파지긴 했지만 수공구 작업이 쉬운곳은 아니였어요 작업 직후 대충 표면을 덮어주기만 하면 기능적으론 어떻게 되는 상관없어하는 시공자들이 있습니다…후.. 하지만 저희 스윗홈케어는 작업자는 어디에서든 항상 정직하게 고객님께서 보시든 보시지않든 늘 올바르게 시공을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남양주줄눈 에 대한 고찰

그렇게 되면 작업시간도 훨씬 길어지고 과정도 복잡해지기 때문에 견적이 높아질 수밖에 없습니다! 가격을 더 주더라도 좋은재료를 사용해서 기술력있게 잘하는것이 포인트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줄눈시공으로 화장실 청소가 훨씬 간편해 질 수 있습니다! 화장실 바닥은 요즘 가장 잘나가는 참숯그레이 색상으로 시공했습니다! 실리콘코킹 부분에 곰팡이 잘생기는거 다들 너무나 잘 알고 계실거에요! 파낸 매지 잔해들은 다 그래서 저희가 유선상으론 대략적 견적을 내드리고 직접 가서 수공구로 작업하고 다시 견적을 내드리는 경우도 있어요^^ 워낙 메지의 종류도 천차만별이고 특성도 다 다르기 때문에 아파트 년수로 가늠하는게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바이오 실리콘으로 오염방지 코팅을 해주면 청소도 쉽고 관리가 훨신 수월해집니다’-‘ 기존에 마감처리된 실리콘을 보면 대~충 발려진 경우가 정말 많아요 이곳은 설거지나 요리 하다보면물도 잘고이고 기름도 튀어서 자주 청소를 해줘도 금방 지저분해지는데요! 그로시한게 고급스럽죠? 참숯안료의 경우 이름 그대로 진짜 참숯 성분이 첨가되었는데요! 이상 남양주줄눈 에 대한 알아보았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남양주줄눈을 클릭해 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