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3. 18.에 시공한 남양주줄눈시공 후기입니다

오늘은 남양주줄눈시공 후기입니다.

일단 바닥면은 당연히 해야 하고요. 현관은 하프 실버와 펀 브라운 색상을 추천받아서 그렇게 진행했어요. 어차피 오래된 집이라 고칠 곳도 많아서 들어가기 전에 싹 뜯어고치고 싶었어요. 물론 이제부터는 제가 청소도 꼼꼼하게 하면서 잘 관리해야겠지만 소재도 물때나 곰팡이가 잘 피지 않는 소재를 사용해 주셨고, 줄눈도 워낙 꼼꼼하게 작업해 주셔서 제가 엄청 만족스럽더라고요. 줄눈 시공하면서 이런 것도 같이 해결하니 일거양득의 효과 아니겠어요. 이런 상황에서 과연 새 집이라 부를 수 있을까 싶어요. 여러분, 줄눈 시공이 참 중요한 게요. 남양주줄눈시공 사장님은 기술이 좋으셔서 줄눈 시공 말고도 실리콘 시공도 하신다^^ 하세요. 보시면 정말 오래된 느낌 팍팍 나죠. 물때와 곰팡이가 군데군데 끼어서 누렇게 변해버린 줄눈을 보세요. 남양주줄눈시공 무료방문견적 욕실곰팡이한방에해결 최고급자재사용 하루한집 꼼꼼하고 정직하게 시공합니다 화장실줄눈시공가격 타일줄눈 직영팀운영 철저한A/S 금곡동 다산동도농동 별내동 오남읍 와부읍 지금동 진건읍 진접읍 퇴계원읍 평내동 호평동 화도읍

남양주줄눈시공 시공하는곳은 많지만 정직하고 꼼꼼하게 시공하는곳은 흔치않습니다.

작년부터 이사준비로 매우 바빴어요. 원래라면 기존에 발라져있는 줄눈을 깔끔하게 제거하고 그 위에 새 줄눈을 바르는 식으로 시공이 진행된다^^ 하더라고요. 현관은 구석구석 더욱 세심하게 신경 써서 작업해 주셨어요. 줄눈 시공하면서 이런 것도 같이 해결하니 일거양득의 효과 아니겠어요. 그래서 변기 밑에 보시면 실리콘에 끼어있는 물때 보이시죠. 이런 것들도 말끔하게 해결해 주신다^^ 하시더라고요. 시공이 끝나고 살펴보니 티가 하나도 나지 않고 정말 깔끔했어요. 시공 전에 미리 이물질들을 청소해두면 시공이 수월하다^^ 하세요. 그래서 더욱 남양주줄눈시공 사장님의 시공이 빛을 보는 공간이었어요. 남양주시에서 줄눈 시공으로 잘하는 집을 말하라고 하면 저는 무조건 남양주줄눈시공을 고르겠어요. 남편은 괜찮다^^ 그냥 쓰자고 했지만 저의 적극적인 어필로 화장실 공사까지 싹 마쳤답니다^^
남양주줄눈시공 남양주줄눈시공

남양주줄눈시공 하루한집 꼼꼼하게 시공합니다

시공이 끝나고 살펴보니 티가 하나도 나지 않고 정말 깔끔했어요. 화장실이랑 현관 모두 다^^해서 시공하고 말리는 시간까지 넉넉히 하루 정도면 충분했어요. 남양주시에서 줄눈 시공으로 잘하는 집을 말하라고 하면 저는 무조건 남양주줄눈시공을 고르겠어요. 줄눈 시공을 하면 이런 것들을 방지할 수 있으니 청소나 관리가 한결 수월해져서 좋아요. 그래서 작년 말부터는 리모델링에 더욱 집중했었지요. 그만큼 사장님께서 꼼꼼하게 잘 해주시니 엄청 만족스러웠어요. 저희야 리모델링이기 때문에 상관없었지만, 거주하고 있는 집이라면 그런 것들도 고려해서 작업을 의뢰하시길 추천해요. 물론 이제부터는 제가 청소도 꼼꼼하게 하면서 잘 관리해야겠지만 소재도 물때나 곰팡이가 잘 피지 않는 소재를 사용해 주셨고, 줄눈도 워낙 꼼꼼하게 작업해 주셔서 제가 엄청 만족스럽더라고요.

남양주줄눈시공은 남양주줄눈시공 입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작년부터 이사준비로 매우 바빴어요. 보시면 정말 오래된 느낌 팍팍 나죠. 물때와 곰팡이가 군데군데 끼어서 누렇게 변해버린 줄눈을 보세요. 그래도 이사 가는 데 새 집이라는 기분은 내고 싶잖아요. 줄눈 공사는 남양주줄눈시공에 따로 맡겼어요. 남양주시에서 줄눈 시공으로 잘하는 집을 말하라고 하면 저는 무조건 남양주줄눈시공을 고르겠어요. 일단 바닥면은 당연히 해야 하고요. 물론 이제부터는 제가 청소도 꼼꼼하게 하면서 잘 관리해야겠지만 소재도 물때나 곰팡이가 잘 피지 않는 소재를 사용해 주셨고, 줄눈도 워낙 꼼꼼하게 작업해 주셔서 제가 엄청 만족스럽더라고요. 그래도 원하는 날짜에 할 수 있어서 천만다^^이었지 뭐예요. 시공이 끝나고 살펴보니 티가 하나도 나지 않고 정말 깔끔했어요. 화장실이 정말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보이는 데에는 물론 리모델링의 효과도 크지만 깔끔하게 마무리된 줄눈 시공의 효과도 상당히 크다^^ 봐요.
줄눈시공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