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5. 20.에 시공한 남양주줄눈시공 후기입니다

오늘은 남양주줄눈시공 후기입니다.

오늘 남양주 줄눈시공 작업은 폴리우레아 줄눈제를 사용하여 진행이 되었는데요. 폴리우레아 줄눈제는 오염이나 세균의 서식을 강력하게 방지해서 관리가 편하고 항상 청결한 욕실을 유지할 수 있다^^ 장점과 더불어 취향에 따라 많은 색상이 나와 있어서 내 집 분위기에 맞는 색깔을 선택만 하시면 원하는 분위기의 확실한 공간 인테리어 효과도 볼 수 있다^^ 점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택을 하시는 제품이 되겠어요. 욕실 공간을 확인하시고 깜짝 놀라 말을 잇지 못하시더라고요. 고객님은 인테리어 공사가 잘못되었다^^ 생각을 하시고 지저분한 줄눈을 교체를 위해 문의를 주셨지만 남양주 줄눈시공 작업을 마친 후 결과물을 보면 정말 놀라시게 될 것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인테리어 시공보다^^만족도가 더 높지 않으셨을까 하는.. ㅎㅎ 남양주줄눈시공 무료방문견적 욕실곰팡이한방에해결 최고급자재사용 하루한집 꼼꼼하고 정직하게 시공합니다 화장실줄눈시공가격 타일줄눈 직영팀운영 철저한A/S 금곡동 다산동도농동 별내동 오남읍 와부읍 지금동 진건읍 진접읍 퇴계원읍 평내동 호평동 화도읍

남양주줄눈시공 시공하는곳은 많지만 정직하고 꼼꼼하게 시공하는곳은 흔치않습니다.

줄눈 시공을 하기 전에 기존의 오염된 백시멘트를 제거를 해야 하겠는데요. 단지 오염이 된 부분의 제거 목적이 아니라 일정 깊이 이상 균일하게 메지를 제거를 하게 되겠어요. 메지 제거 작업을 통해 확보된 틈 사이에 줄눈제를 일정하게 주입을 하게 되는데요. 시공을 하면서 줄눈제가 밖으로 나가거나 일정한 양으로 주입이 되지 않으면 시각적으로 정돈이 않아 지저분하게 보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현저하게 떨어지게 되는 결과로 이어지게 돼요. 시공이 완료된 후 6시간 정도는 물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고객님께 욕실 사용 자제를 부탁드리면서 모든 작업을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앞으로 변화된 공간에서 행복하게 잘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생각하셨던 모습과 차이가 많으셨던 것 같았어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인테리어 시공보다^^만족도가 더 높지 않으셨을까 하는.. ㅎㅎ
남양주줄눈시공 남양주줄눈시공

남양주줄눈시공 하루한집 꼼꼼하게 시공합니다

가족이 이용하게 되는 안방 욕실과는 달리 여러 손님들도 사용하게 될 거실의 공용 화장실의 경우에는 깔끔하고 쾌적한 느낌을 주기 위해 젊은 분들이 선호하는 폴리우레아 순은빛소나타 색상을 이용한 시공을 진행했는데요. 거실 공간 분위기 때문인지 밝고 생기 넘치는 분위기로 변하게 되었어요. 그도 그럴 것이 세면대나 변기, 욕실장, 해리 유가 등의 용품들은 전부 새것으로 교체를 해놓고서 바닥 줄눈은 기존 그대로 놔두고 마무리를 하지 않은 상황이었어요. 욕실에서 제일 관리가 힘든 줄눈을 말이에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인테리어 시공보다^^만족도가 더 높지 않으셨을까 하는.. ㅎㅎ 새로 설치가 된 세면대와 변기의 실리콘 마감도 제거 후 폴리우레아 줄눈제로 교체 시공을 해드렸는데요. 줄눈제에 들어간 반짝이는 펄의 느낌 때문에 화사하면서도 깨끗한 느낌의 공간을 만들어 주게 되는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확실히 인테리어적으로 공간의 분위기가 확~ 바뀌게 된 것이 느껴졌어요.

남양주줄눈시공은 남양주줄눈시공 입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메지 제거 작업을 통해 확보된 틈 사이에 줄눈제를 일정하게 주입을 하게 되는데요. 시공을 하면서 줄눈제가 밖으로 나가거나 일정한 양으로 주입이 되지 않으면 시각적으로 정돈이 않아 지저분하게 보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현저하게 떨어지게 되는 결과로 이어지게 돼요. 오늘 남양주 줄눈시공 작업은 폴리우레아 줄눈제를 사용하여 진행이 되었는데요. 폴리우레아 줄눈제는 오염이나 세균의 서식을 강력하게 방지해서 관리가 편하고 항상 청결한 욕실을 유지할 수 있다^^ 장점과 더불어 취향에 따라 많은 색상이 나와 있어서 내 집 분위기에 맞는 색깔을 선택만 하시면 원하는 분위기의 확실한 공간 인테리어 효과도 볼 수 있다^^ 점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택을 하시는 제품이 되겠어요.
줄눈시공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