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6. 17.에 박판돌님이 남양주줄눈에 대해 문의주셨어요

오늘은 2022. 6. 17.에 박판돌님이 문의주신 남양주줄눈 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최근에 이사했다^^ 친구네 집에 집들이할겸 다^^왔어요. 틈 사이사이 시커먼 먼지로 도배됐던 게 죄다^^사라지고 반짝반짝 빛나고 있어요. 이렇게 멀리서 본다^^야 아무런 문제가 없어 보이는데 가까이서 보면 왜그런건지.. 시력이 나빠서 잘 안 보여 발견 못했을지도 몰라요. 신발에 딸려온 흙이랑 먼지가 그동안 한 몫 했네요^^ 일단 현관 먼저 보여드릴게요! – 저는 화장실이랑 현관 두 군데를 요청드려서 진행했어요. 근데 화장실이 유독 달라보여서 원래 이렇냐고 물어봤더니 남양주줄눈시공 맡겼다^^ 하네요? 전부 다^^알 필요는 없다^^ 생각하지만 뭔가 알고 맡기는 거랑 모르고 맡기는 거랑 확실히 차이가 있긴 해요.

남양주줄눈시공 무료방문견적 욕실곰팡이한방에해결 최고급자재사용 하루한집 꼼꼼하고 정직하게 시공합니다 화장실줄눈시공가격 타일줄눈 직영팀운영 철저한A/S 금곡동 다산동도농동 별내동 오남읍 와부읍 지금동 진건읍 진접읍 퇴계원읍 평내동 호평동 화도읍

남양주줄눈 시공범위 궁금하시죠?

가만 떠올려보니 질문부터가 이상했어요. 바닥을 비롯해 똑같이 스노우실버로 하기로 결정했어요. 일단 화장실 먼저 보여드릴게요. 아무래도 새집이라 그런가 이곳저곳 둘러봐도 깔끔하더라고요. 그게 뭔가 해서 얘기해봤는데 생각보다^^괜찮더라고요.. 아 나도 할까 말까 고민하면서 너무 충동인게 아닐까 싶기도 하는 생각이 들어서 해도 그만 안 해도 그만인데 신경쓰이더라고요. 당연히 와서 봐야 알 수 있는 걸 ㅠㅠ 저렇게 물어본다^^ 알 수 있는 게 아니니까요. 지금 집으로 오기 전보다 아까랑 완전 다^^지 않나요? 근데 화장실이 유독 달라보여서 원래 이렇냐고 물어봤더니 남양주줄눈시공 맡겼다^^ 하네요? 할까 말까 할 때는 하라는 말처럼 고민된다^^ 하는 게 맞아요. 뭣도 모르고 전화로 화장실이랑 현관만 할건데 견적이 어떻게 나올까요?

남양주줄눈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다^^ 수전이 너무 더러워서.. 수전은 감안하고 봐주세요..! 남양주줄눈시공은 굉장히 정교하게 해주셨기 때문에 주변에 흠집이 남는 그런 흔적도 전혀 없었어요. 샤워부스 내 벽면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동일하게 해주셨어요. 그냥 흰색으로만 하는 것보다 빛을 받으면 받을수록 더 예뻐요. 괜히 어수선해질까봐요. 전부 다^^알 필요는 없다^^ 생각하지만 뭔가 알고 맡기는 거랑 모르고 맡기는 거랑 확실히 차이가 있긴 해요. 아, 그리고 견적은 사장님이 직접 방문해 주셔서 꼼꼼히 봐주셨어요. 화장실 바닥면, 변기테두리, 벽면들 모두 긁어내고 나니까 줄눈 가루가 엄청 나와서 놀랐어요. 대부분 이사 오기 전에 한다^^ 하는데 저는 계속 지내고 있던 곳이라 괜찮을까 했었는데 상관 없대요! 하기 전에 궁금한 게 한두 가지가 아니라 질문이 많았음에도 하나하나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얼마나 감사했던지 몰라요..

남양주줄눈 줄눈비용 알아볼까요?

아, 그리고 견적은 사장님이 직접 방문해 주셔서 꼼꼼히 봐주셨어요. 이게 다^^충분한 실력이 있어서 가능하시지 않았을까 해요. 아무래도 새집이라 그런가 이곳저곳 둘러봐도 깔끔하더라고요. 하지만 때는 이미 늦어버렸죠.. 일단 화장실 먼저 보여드릴게요. 대부분 이사 오기 전에 한다^^ 하는데 저는 계속 지내고 있던 곳이라 괜찮을까 했었는데 상관 없대요! 오히려 저 틈새 사이사이에도 색이 변해버린걸 발견했거든요. 눈에 보여서 거슬렸어요. 현관도 보시면 사이사이가 시커멓게 변해버린 게 보이실 거예요. 최근에 이사했다^^ 친구네 집에 집들이할겸 다^^왔어요. 안 그래도 타일도 흰색인데 눈에 너무 잘 띄더라고요. 그게 뭔가 해서 얘기해봤는데 생각보다^^괜찮더라고요.. 당연히 와서 봐야 알 수 있는 걸 ㅠㅠ 저렇게 물어본다^^ 알 수 있는 게 아니니까요. 아무튼 순조롭게 예약을 했고 시공하기 전날에 널부러진 신발들 정리 좀 했더니 완전 넓어보여요. 샤워부스 내 벽면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동일하게 해주셨어요.

이상 남양주줄눈 에 대한 알아보았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남양주줄눈을 클릭해 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