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민님이 오후 1:25:33 에 남양주줄눈 상담신청 했습니다.남양주 줄눈시공 다산 자연앤자이 올실버시공 작업후기남양주줄눈시공 꼼꼼하게 해주는 업체찾기!

남양주줄눈

2021. 11. 27.에 정찬민님이 상담신청 하셨습니다.
오늘은 남양주줄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남양주줄눈 을 참조하세요.

남양주줄눈

원하시는 공간은 물론 싱크볼, 세면대,화장대까지 줄눈시공 서비스를 진행했습니다.
​싱크볼 , 세면대도 물을 참 많이 이용하는 장소이기도 하지 특히 싱크볼 같은 경우는굳이 뭘 해 먹지 않아도 항상 물이 스며있는부분이기 때문에 오염이 쉽게 될 수 있답니​줄눈시공은 바닥뿐만 아니라 실리콘이 있는 부분에도 진행을 할 수 있어요.
집에 하나씩은 있는 매직 스펀지로 만청소를 해도 관리가 잘 될 수 있는 씽크대를만나보실 수가 있습니다.
*^^*

​▶ 바닥은 총 일곱바닥(현관, 화장실 1-2, 세탁실, 베란다, 대피실, 실외기실)▶ 실리콘 오염 방지 줄눈 작업▶ 아트월 / 주방 벽 / 화장실 벽▶ 폴리싱 타일 (거실 / 주방 / 방전체)​기본형/ 고급형/ 최고급형 3가지 타입으로 다양한 범위의 시공이 가능합니다.

​▶ 전화연결 후 상담 및 예약진행▶ 명함, 색상샘플 사진 보내드림▶ 명함의 계좌로 계약금 입금 확인/ 완료▶ 잔금 : 시공 후 검수하고나서 잔금 입금

처음에는 깔끔해 보여도 시간이 가면서 물때나곰팡이 등으로 쉽게 더러워질 수가 있어요.
​이렇게 더러워짐으로 인해서 백시멘트가 아닌 누리끼리 시멘트로 변색할 수 있답니다.
* 남양주 줄눈시공 작업 전 ​​기본적으로 아파트나 공간을 만들 때 타일과타일 사이에는 백시멘트라는 걸로 채워집니물 사용을 하지 않은 상태라고 하더라도 외부먼지나 이물질 영향으로 지저분해질 수 있습니다.

* 다산 자연앤자이 줄눈시공​​남양주 줄눈시공은 다산 자연앤자이에서 진행을 했습니 새집에 입주를 하시는 경우, 전체적으로 살펴보셔야 할 점들이아주 많은데요! 요즘에는 줄눈시공에 대해중요성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입주를하지 전 필수로 해보아야 하는 인테리어로써진행을 많이 해 주시고 계시는데요.
​가온하우징줄눈은 전문 줄 눈 시공업체로써 공간에위생과 청결함을 선물해 드리고 있답니다.

ㄱ가온하우징줄눈에서는 친환경 줄눈 자재를 이용해 깔끔하고 예쁜 줄눈 시공 현장을 보여드려요!더 넓은 줄눈 색상 선택, 더 합리적인 비용의줄눈 시공을 진행해 드림으로써 고객님께서 금전적인 부담도 덜어 보실 수 있도록 만들어드리고 있답니다.

남양주줄눈

​화장실이 거실과 안방에 각각 하나씩 있어서 두 곳을 한번에 시공이 가능한지 여쭤보니 일단 줄눈 사이의 물기가 완전히 말라야만 시공이 가능해서 시공 전 3일 정도는 화장실을 사용하지 않아야한다고 하셨양쪽 화장실 모두를 사용하지 않을 방법은 없어서 그럼 번거롭더라도 한 곳씩 하기로 결정.​​예약하고 날짜와 시간에 딱 맞춰서 방문해주셨다.
한눈에 보기에도 꽤 많은 양의 짐들.​​​

​​​타일이 있는 곳은 어디든 시공이 가능하다하셔서 다음엔 안방 화장실과 베란다, 현관을 부탁드릴까 생각중 ㅎㅎㅎ​싸장님~다음에도 잘 부탁드려요~​​#남양주줄눈시공#남양주줄눈#욕실곰팡이제거​

15년된 구축아파트로 이사.리모델링을 할 수 없다면이건 챙기자!

하지만 이사날짜가 맞물려 있던차라 리모델링을 할 시간이 없어서 꼭 꼭 해야만했던 싱크대교체와 작은방들 도배만 간단히 하고 마무리했다.
​​​​막상 이사하고보니 15년 된 구축아파트라 확실히 손보고 싶은 부분이 많았그렇다보니 부분부분 계속 신경쓰이고 눈에 거슬리는 곳들이 있었다.
​​특히나 거실 화장실.​사실 타일 자체 색도 마음에 들지 않지만 더 싫은건 타일 사이사이를 메꾸고 있는 줄눈에 끼어있는 묵은 때들.그리고 변기를 둘러싼 시멘트가 깨져서 살짝 흔들흔들 하는 점.​​​

​​​검색해서 나오는 업체들마다 후기도 살펴보고 전화로 상담도 하며 몇 곳을 비교해봤는데 그 중 가장 친절히 상담해주시고 후기도 좋았던 곳으로 결정했다.

​​​작업 해놓으신걸 보니 사장님 성격이 딱 드러난다.
엄청 꼼꼼하신 분.나도 일종의 직업병이라 줄이나 선이 삐져나가있는걸 잘 못보는데 마치 자대고 하신것처럼 엄청 반듯반듯 깔끔하타일까지 새로 싹 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너무나 아쉽…..그래도 요 남양주줄눈시공 만으로도 화장실이 엄청 화사하게 바뀌었다.

​​​남양주줄눈

2021. 11. 27. 남양주줄눈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