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광교]줄눈시공 하고 화장실 물때 제거 곰팡이 차단 하자!

  • Post author:
  • Post category:미분류

품질을 지독하게 고집하고 있습니그 이유는 고객과의 약속이자제 자신과의 약속이기도 합니다.

인테리어 작업 중인 어수선한현장 사진도 찍어봤네요^^;;​되도록이면 단독 시공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시공문의는 요기예요↓↓

줄눈시공 효능에 대해서 이해가 되시나요?폴리우레아 원료 자체가 가지는 특성 덕분에일상에서 스트레스 받는 물때, 곰팡이 제거를쉽게 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물이 모두 모여 흘러내려가는 곳이기 때문이죠.물때, 곰팡이가 가장 먼저 발생하는 부분입니다.
배수구는 오염도가 심한 곳입니​줄눈의 효능1. 곰팡이 억제2. 방수 효과3. 오염 억제 효능​이 세 가지 모두가 반드시 필요한 곳이바로 배수구인 것입니다.

시공 색상은 참숯실버입니다.
친환경 줄눈제로써 많은 인기가 있는 제품이죠.​

수많은 업체들이 있습니다.
​퍼스트라인줄눈의 장점은기술력, 노하우, 비용 등 여러 가지가 있지만,가장 큰 장점은오랫동안 이 업을 해왔다는 것입니다.
​10년 넘는 세월 동안 한 우물만 팠습니다.
​1~2년 안에 사라지는 업체에서는당연히 A/S도 받지 못하게 됩니다.
드문 확률이지만 만약 A/S 건이 발생한다면저희는 달려가서 보수해드릴 수 있습니시공 실력은 둘째치더라도 말입니다.

청소를 쉽게 하기 위함도 있지만그렇다고 아무렇게나 시공하면 안 됩니다.
디자인은 기본 중의 기본입니​배수구(트랜치) 주변을 정확하게 감싸고예쁘게 마감하여야 깔끔하고 보기 좋습니다.

실제로 저희집도 자주 청소하지 않습니다.
화장실 청소 너무 힘들고, 귀찮고, 스트레스시죠…!!저도 100% 공감합니다.
샤워하면서 가볍게 물을 뿌리고, 손으로 문질러 주는정도만 해주면 ‘청소 끝’이에요.
​그 이유는 줄눈시공 덕분입니다.
​줄눈을 통해 청소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화장실 물때, 곰팡이, 오염 제거를쉽게 도와주는 화장실 줄눈시공에 대해서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곳은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광교 참누리 레이크 아파트입니다.

참숯실버 줄눈이 매력적이라면상담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여러분의 욕실과 잘 어울리는지를판단해드릴 수 있습니다.

구축 아파트에 입주하면서 인테리어 작업 중이라현장이 매우 어수선하고, 먼지가 많이 날렸습니다.
집진 작업을 완벽하게 하고 진행을 했죠.​먼지는 줄눈시공의 최대 적 중의 하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대한 단독으로시공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완벽한 시공 결과를 얻기 위한 필수입니다.

매일 화장실 청소를 하기는 어렵습니다.
​곰팡이 제거제, 욕실 청소 약품, 락스 등따로 사용하실 필요 없습니다.
그러나 매일 샤워는 하기 때문에그때마다 살짝만 닦아줘서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줄눈시공 이후에는 관리가 훨씬 쉬워질 것입니다.

시공 사진에 앞서 저희 작업 도구들을살짝 보여드릴게요.

오염 물질, 곰팡이로 더럽혀진 변기가 있는 곳에서우리는 세수하고, 양치하고, 샤워를 합니​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1. 곰팡이 억제2. 방수 효과3. 오염 억제 효능을 지니고 있는 줄눈이 필요한 것입니다.

물을 머금는 시멘트와 달리 방수가 되기 때문에욕실, 화장실의 습기를 낮출 수 있습니다.
1. 곰팡이 억제줄눈제의 원료는 폴리우레아라는 제품입니다.
​3. 오염 억제 효능오염이 억제되는 효능이 있습니다.
​2. 방수 효과원료 자체적으로 방수 기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폴리아스파틱이 정식 명칭이고요.
이것은 곰팡이를 억제하는 효능을 지니고 있습니그렇게 때문에 관리하기 쉽고, 청소에도 용이합니다.

화장실 바닥 시공만 진행을 했습니다.

당연히 변기 테두리에도 해당이 되죠.아무리 고급 친환경 안료라고 해도못생기게 시공을 하면 만족이 안 됩니다.

깨끗한 화장실 라이프 누리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칼각, 칼줄이라고 불릴 만큼 완벽합니다.
​펄감은 덜 하지만 심플한 느낌이매우 예쁜 참숯실버 색상 어떠신가요?​

투명한 듯하면서 펄이 느껴지는 색감이매력적이고 기분 좋아지는 색입니다.
​타일 사이 홈의 넓이가 일정하지 않았습니그럼에도 불구하고 정확하게 주입된 줄눈제를확인하시면 저희의 퀄리티와 실력을느끼길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고퀄리티 시공을 약속드립니숙련된 전문가가 직접 작업하기 때문에그 어떤 곳보다 완성도 높은 결과를얻으실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효과를 생각하신다면저희의 작업 결과물을 하나씩꼼꼼히 확인해 주십시오.​의문점이 있다면 편하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상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